기사 메일전송
[루비반지]이소연-김석훈-임정은-박광현 화기애애한 대본리딩 현장
  • 기사등록 2013-07-26 20:50:02
  • 수정 2017-04-10 13:39:36
기사수정

KBS2TV 일일드라마 '루비반지(극본 황순영, 연출 전산)'의 대본리딩이 지난 7월24일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여의도 KBS별관에서 있었던 이날 리딩 현장에는 주연배우인 이소연, 김석훈, 임정은, 박광현을 비롯해 변정수, 김가연, 하주희, 정애리, 정동환, 김서라, 김영옥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참석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1-3.jpg

전산 감독은 “각 연령대별 캐릭터별 배태랑 연기자들을 캐스팅하게 되어 영광”이라는 말로 드라마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5시간에 걸쳐 총 10회 분량의 합을 맞춘 대본리딩은 배우들끼리 몸동작과 시선을 맞추는 등 실제 촬영을 방불케 할 만큼 호흡이 착착 맞아 떨어져 벌써부터 대박조짐을 보이고 있다.
 
극중 ‘루비(이소연 분)’의 첫사랑이자, ‘루비’와 ‘루나(임정은 분)’의 사랑을 동시에 받는 재벌집 아들 ‘배경민’ 역을 맡은 김석훈은 대본리딩을 마친 후 “재밌었다. 많이 읽어서, 열띠게 아주 잘 읽어서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맡은 캐릭터에 대해서는 “워낙 동화같은 인물이어서 제가 부족해서 연기를 잘해야 되는데 걱정 된다”는 말로 특유의 겸손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오는 8월 19일 저녁 7시45분 KBS2에서 첫 방송되는 ‘루비반지’는 성격과 외모가 모두 다른 두 자매가 교통사고로 얼굴과 운명이 뒤바뀌는 이야기로 끝이 보이지 않는 욕심과 주변 사람들로 인해 그 비밀이 하나씩 밝혀지는 과정을 긴장감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특히 이날 리딩 현장에는 KBS 이강현 드라마 국장이 참석해 “배태랑 연기자들과 연출, 작가진이 대거 포진되어있어 시청률이 아주 잘 나올 것 같다”고 말해 ‘루비반지’ 팀에 힘을 실어줬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37483931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제약, 메디톡스, 한국머크, 한국오가논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사노피, 삼성바이오에피스, 헤일리온, 한국화이자제약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그래디언트 바이오컨버전스, 동아제약, 알피바이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독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