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MBC표준FM[신동의 심심타파] 에이핑크 1위 공약 공개! ‘아웃사이더’처럼 랩 하겠다!
  • 기사등록 2013-07-17 20:34:50
  • 수정 2017-04-09 18:32:49
기사수정

MBC 표준FM [신동의 심심타파]에 출연한 에이핑크 멤버들이 음악 프로그램 1위 공약을 저마다 공개했다.

1-6.jpg

[신동의 심심타파]에 출연한 에이핑크 멤버들은 신동 디제이가 “에이핑크 음악방송 1위를 할 것 같으니 함께 공약을 만들어 보자”라는 제안을 하자, “음악방송 1위 소감 후에 ‘NoNoNo’를 부를 때 보미가 아웃사이더처럼 빠르게 랩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보미와 남주는 아웃사이더와 같은 속사포 랩으로 [심심타파] 출연소감을 말하기도 했다.

지인에게 소개팅을 시켜주지 않을 멤버를 지목하는 순서에서 남주는 ‘나은’을 지목하며 “애정표현을 잘 못하는 성격이라서 지인이 답답할 것 같다”고 말했고, 신동 디제이는 “가상 남편인 샤이니 태민이도 좀 그렇게 생각하는 것 같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우결’을 보면서 가장 외로워하는 멤버로 뽑힌 남주에게 “샤이니 멤버 중 한명과 꼭 ‘우결’을 찍어야 한다면 누구와 찍고 싶나”라는 질문을 던지자 남주는 “목소리가 좋고 쌍꺼풀이 없는 온유 선배님과 찍고 싶습니다. 듣고 계시다면 부끄럽지만 온유선배님 데뷔 전부터 팬이었습니다, 샤이니 선배님들 노래 많이 들을게요!”라며 팬으로서 음성편지를 띄웠다.

1-7.jpg

멤버들에게 서운했던 일을 얘기하는 질문에 하영은 “나은 언니가 태민 형부의 생일은 알면서 생일이 하루 차이 나는 나에게 네 생일이 언제냐고 물었을 때다”라고 말했고, 초롱은 “열심히 한 음식을 멤버들이 몇 숟가락 먹고 내려놓을 때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보미는 “멤버들이 나에게 달려들어 핸드폰을 들이밀면서 웃긴 표정 좀 지어달라고 할 때다”라고 말하며 예능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신예 연기자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정은지에게 “드라마에 함께 출연했던 송혜교보다 나은 점을 말해보라”고 질문하자, “딱 하나 있다. 나이가 어리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정은지는 “혜교언니와는 계속 연락하고 지내는 사이다”며 각별한 친분을 드러내기도 했다.

방송을 들은 청취자들은 “신동 디제이의 인터뷰가 예술이다”, “에이핑크 멤버들 예능감 폭발이다”, “걸스데이도 구미호 춤으로 심심타파에서 약속한 1위 공약을 지켰는데, 에이핑크의 아웃사이더 속사포 랩 1위 공약도 기대된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신동의 심심타파]는 MBC 라디오 표준FM을 통해 매일 밤 12시 5분(토,일 12시)에 만나볼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37406034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제약, 메디톡스, 한국머크, 한국오가논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사노피, 삼성바이오에피스, 헤일리온, 한국화이자제약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그래디언트 바이오컨버전스, 동아제약, 알피바이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독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