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원더풀 마마] ‘잉꼬부부’의 정석! 안내상-견미리, 사랑한다면 이들처럼!
  • 기사등록 2013-07-03 10:52:30
  • 수정 2017-04-08 22:01:08
기사수정

어린 시절 열병으로 청각장애인이 된 안내상(장기남 역)과 그런 그의 장애까지 보듬어 결혼을 결심한 견미리(김영이 역), 이 두 사람이 어려운 가정환경에서도 늘 신혼 같은 금슬을 자랑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것.
 
1-2.jpg

청각장애인 기남(안내상 분)으로 인해 항상 수화로 대화를 나누는 두 사람은 매일같이 수화로 사랑한다는 말을 속삭이고, 기남은 아내 영이(견미리 분)왕비마마라고 부르며 그녀를 위해 매일 밤 팔베개를 해주는 등 닭살부부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특히, 힘든 가정환경에도 불구하고 서로를 탓하거나 싸우는 대신 작은 일에도 감사할 줄 아는 두 사람의 따뜻한 마음이 안방극장까지 전해져 행복한 기운을 나누고 있다.

또한 안내상-견미리 두 사람은 연기라고 생각되지 않을 만큼 사랑스러운 눈빛과 행복한 표정을 지어내며 환상의 연기호흡을 선보여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가족의 사랑이 물씬 느껴지는 두 사람의 모습! 정말 보기 좋네요!”, “항상 신혼 같은 금슬의 비결이 뭔가요? 전수 좀~”, “기남-영이 부부의 모습이 참 아름다워 저까지 행복해집니다!”, “저도 저런 사랑 하고 싶네요! 부러워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30일 방송된 24회에서는 안내상과 정겨운(장훈남 역)이 함께 운영하는 형제어패럴이 홈쇼핑에서 옷을 팔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힘겨웠던 형제어패럴에 한 줄기 빛이 드리워져 앞으로의 행보를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힘든 현실 속에서도 작은 일에 감사하고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는 잉꼬부부안내상-견미리의 훈훈한 모습은 매주 토·일 밤 850SBS 주말극장 원더풀 마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SBS 영상캡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37281651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제약, 메디톡스, 한국머크, 한국오가논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사노피, 삼성바이오에피스, 헤일리온, 한국화이자제약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그래디언트 바이오컨버전스, 동아제약, 알피바이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독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