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우리동네 예체능]만능 스포츠돌 신화-씨스타 보라 예체능에 출격
  • 기사등록 2013-06-13 18:18:31
  • 수정 2017-03-09 01:10:22
기사수정

1-1.jpg

1-2.jpg

만능 체육돌 신화와 보라가 예체능에 떴다. 지난 11일 방송된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10회에서는 예체능팀이 인천 동춘동 히어로즈와의 볼링 경기 접전 끝에 값진 첫 우승을 거뒀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볼링 경기 도중 예체능팀을 도발하는 신화의 모습이 전파를 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예체능팀의 볼링 경기 영상을 보던 앤디는 코웃음 치며 "고작 저 정도 실력으로 이기다니. 웃기지 않아?"라며 가소롭다는 미소를 짓는가 하면 신혜성은 "걱정 마. 혜성 같은 불꽃 볼링으로 기를 확실히 꺾어 놓겠어"라며 무한 자신감으로 불굴의 의지를 불태웠다.
 
이어 전진은 "내 볼에 후진은 없어. 난 항상 스트라이크를 향해 전진하지"라고 말해 자신의 닉네임 SF만화 이미지에 걸맞게 만화의 한 장면을 방불케 하는 과장된 표정과 행동으로 큰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는 와중 "어디서 타는 냄새 나는 거 같지 않느냐?"는 드라마 속 자신의 유행어를 내뱉은 에릭은 "오랜만에 승부욕이 불타오른다."고 드러내며 예체능팀과의 치열한 대결을 예고했다.
 
그뿐만이 아니었다. 신화에 이어 다음주 예고편에 보라가 등장한 가운데 예체능팀은 서로 얼싸안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그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만능 체육돌로 인정받아온 보라. 남몰래 볼링 교습까지 받으며 다져온 발군의 실력을 자랑하며 다음 경기에서의 빛나는 활약을 예고했다.
 
이처럼 신화와 보라는 짧은 등장에도 강한 인상을 남긴 채 다음 주 방송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높이기에 충분했다. 과연 예체능팀은 불패 신화를 맞이하여 짜릿한 진검승부를 펼칠 수 있을지 또한 보라는 만능 체육돌을 넘어 예체능팀의 승리의 여신이 될 수 있을지 그들의 활약은 다음주 '우리동네 예체능' 11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우리동네 예체능' 10회는 6.8%의 시청률을 기록(TNmS 전국)하며 10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등극했다. 고수뿐만 아니라 초보까지도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예능 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은 운동을 즐기는 이웃과의 스포츠 대결을 통해 건강과 행복을 증진시키는 프로그램. 강호동 이수근 최강창민 조달환 출연. 화요일 밤 11시 20분 방송.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319162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건의료노조, 127개 의료기관 쟁의조정 신청 완료…7월 24일 총파업 예고
  •  기사 이미지 [6~7월 제약사 이모저모]베이진, 신신제약, 한국머크, 티디에스팜,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5~6월 제약사 이모저모]목암생명연, 바이엘, 엔지켐생명과학, 한국로슈, 한국머크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