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성전자 미래사업기획단 고한승 사장, 한국바이오협회 3번째 연임
  • 기사등록 2025-01-25 22:00:02
기사수정

삼성전자 미래사업기획단 고한승 사장이 지난 24일 개최된 한국바이오협회 정기총회에서 제 9대 회장에 연임됐다. 

고한승 회장은 2021년 제7대 회장으로 선출된 이후 3번째 연임에 성공했다. 

고한승 회장은 삼성그룹의 바이오 사업 초기부터 전문성을 바탕으로 그룹의 바이오 사업 기반을 다져왔다. 

2024년 11월에는 삼성전자 미래사업기획단장으로 임명되어, 삼성의 바이오 사업 확장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바이오협회 회장직을 이어가며, 삼성 바이오와 한국 바이오 산업 전반에 더욱 큰 동력을 제공할 것으로 전망된다.


고한승 회장은 국가바이오위원회의 민간위원으로 선출돼 지난 23일 출범한 위원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고한승 회장의 연임과 함께 한국바이오협회는 국내 바이오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 혁신 기술 기업의 성장 지원 및 산업 생태계 조성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한편, 한국바이오협회 이사장에는 대상㈜ 임정배 사장이 연임돼 그린바이오 및 화이트바이오 분야 회원사 네트워킹 활동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부회장 3개 사 및 감사 1개 사가 추가 선임돼 임원사도 보강됐다. 

[메디컬월드뉴스 김영신 기자]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6557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12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ST, 비보존제약, 비씨월드제약, 암젠코리아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12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제약, 셀트리온, 온코닉테라퓨틱스, 티움바이오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1월 3일 병원계 이모저모③]중앙대광명, 한양대, 서남병원 등 소식
분당서울대병원
아스트라제네카
국립암센터
분당제생병원
경희의료원배너
한림대학교의료원
서남병원
위드헬스케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