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메디칼시스템즈 유럽이 9월 5일부터 14일까지 ‘소아의 날(Pediatric Day)’을 개최한다.
이번 글로벌 웨비나는 총 5회에 걸쳐 라이브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모든 영상 기법 전반에 걸쳐 소아 영상의 핵심적인 가치와 요소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세계 최고의 소아과 전문가 17명이 소아 영상에 있어 일반적인 영상 권장사항부터 심장, 신경과 같은 세부 전문분야의 진단 및 치료에 이르기까지 풍부한 정보를 제공한다.
소아 영상은 진단과 치료에 필수적이지만 환자의 어린 나이 때문에 여러 가지 한계점을 가진다. 뿐만 아니라 소아과 전문의가 사용할 수 있는 소아 영상 정보도 제한되어 있다.
캐논 메디칼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열리는 쌍방향 웨비나를 통해 강의, 실습 교육 세션, 실시간 임상 사례 토론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최첨단 영상의학 및 임상 관리 노하우를 배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웨비나는 영상기법 및 주제에 따라 총 5개의 시리즈[▲성공적인 소아 영상(CT/MRI), ▲신체 영상(초음파/CT), ▲신경과(초음파/MRI), ▲심장-비침습 영상(초음파/CT), ▲심장-침습 치료 등]로 진행되며, 소아 영상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한편 ‘소아의 날(Pediatric Day)’ 글로벌 웨비나는 소아 영상의학 및 소아의학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등록 및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증명서도 발급 가능하다.
[메디컬월드뉴스 김영신 기자]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57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