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롯데 자일리톨 X 방탄소년단 ‘스마일 투 스마일’ 프로젝트 본격 가동 - “온 세상에 웃음 전파하자”
  • 기사등록 2021-07-21 01:40:58
기사수정

롯데제과 자일리톨 껌이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과 손잡고 신규 광고 캠페인 ‘스마일 투 스마일(SMILE TO SMILE) 프로젝트’를 본격 진행했다.
이번 ‘자일리톨 X 방탄소년단’ 광고는 본편을 앞두고 공개된 티저 광고의 조회수만 (160만회)에 육박할 정도로 사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 왔다.


이번 본편에는 방탄소년단 멤버 7명 전원이 등장, 다양한 상황 속에서 자일리톨 껌을 씹고 웃음 지으며 ‘스마일(Smile)’이라는 간단하지만 핵심적인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스마일 투 스마일 프로젝트’는 코로나19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미소를 잃지 말고 온 세상에 웃음을 전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번 영상의 배경음악으로는 방탄소년단의 신곡 ‘Butter’를 사용하여 경쾌하고 신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광고는 7월 20일부터 TV 공중파 및 케이블, 인터넷 등에서 공개된다.
롯데제과는 이번 ‘스마일 투 스마일 프로젝트’를 기념해 방탄소년단 멤버가 인쇄된 특별 기획 제품도 제작, 판매한다.
또 롯데제과는 방탄소년단 멤버가 인쇄된 5만개의 L홀더 판촉물 2종도 제작, 제품을 구입하는 이들에게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메디컬월드뉴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4359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3~4월 제약사 이모저모]멀츠, 신신제약, 한미, 큐라클, 파로스아이바이오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3~4월 제약사 이모저모]삼성바이오에피스, 셀트리온, 오펠라헬스케어코리아, 한올, 큐레보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3~4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 비씨월드, 셀트리온, 온코닉테라퓨틱스, 한국GSK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