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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톡스, 글로벌 인지도 강화 총력…모나코 ‘AMWC 2019’ 참가 - 자체 개발한 3종의 보툴리눔톡신제제와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홍…
  • 기사등록 2019-04-13 10:3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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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톡스(대표 정현호)가 글로벌 인지도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나섰다.
메디톡스는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모나코 몬테카를로에서 개최된 제17회 세계미용안티에이징학회(Aesthetic and anti-aging Medicine World Congress, 이하 AMWC 2019)에 참석해 자체 개발한 보툴리눔 톡신 제제와 히알루론산 필러를 적극 홍보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8년 연속 AMWC에 참여한 메디톡스는 학회기간 동안 부스에서 자체 개발한 3종의 보툴리눔 톡신 제제 ’메디톡신(수출명 뉴로녹스)’, ‘이노톡스’, ‘코어톡스’와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의 홍보 활동을 진행했으며, 다수의 의료진과 업계 관계자가 방문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메디톡스 오용기 마케팅 이사는 “미국과 중국 등 선진 시장 진출이 가시화 되고 있기 때문에 메디톡스의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는 활동이 무엇보다 중요한 시점이다”며, “지난해부터 전략적으로 확대하고 있는 해외 활동을 올해는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또 “신규 진출 국가 확대에도 적극 나서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계속 높여 나갈 것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AMWC는 미용성형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글로벌 학회 중 하나로 매년 봄 모나코에서 개최되고 있다. 올해는 세계 120개국에서 약 300개 이상의 업체가 참여했으며, 1만 명 이상의 미용성형 전문가와 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해 미용과 항노화 관련 최신 지견과 기술들을 선보였다.
[메디컬월드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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