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의료원(의료원장 임영진) 고객지원본부가 지난 3월 22일, 3월 29일 ‘Service Design Thinking 이론 및 실습’을 주제로 서비스디자이너 전문가 교육과정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과정은 병원컨설팅전문기관인 세마그룹 우기윤 대표가 진행했으며, 총 60명이 참가해 고객서비스 향상 및 CS개선과제의 발굴 및 문제해결 방법론에 대해 학습했다.
‘Service Design Thinking’은 창의적이고 유연한 사고력 향상, 구체적인 개선안 도출방법의 이해, 자발적이고 긍정적인 경험 창조를 도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세스의 일환이다.
정용엽 고객지원본부장은 “고객의 만족은 사소한 관점의 차이에서부터 시작된다”며 “이번 교육을 계기로 병원현장의 모든 업무를 환자의 입장에서 새롭게 바라보고 해결해 나가는데 많은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