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방송, 라이브 무대 등에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동방신기 ‘유노윤호(정윤호)’가 남성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첫 단독 발탁됐다.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자 토탈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가 가수 겸 배우로 활동 하고 있는 그룹 동방신기의 리더 유노윤호를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우르오스 관계자는 “유노윤호의 건강한 피부는 물론 남성적이면서도 세련된 이미지가 우르오스 브랜드와 잘 부합된다고 판단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유노윤호는 우르오스의 대표 제품인 올인원 모이스처 라이저의 2018년 새로운 TV 광고 ‘남자공학’편 촬영을 마쳤다.
이번 광고에서는 ‘남자를 아니까’, ‘시작부터 끝까지 남자공학적’이라는 우르오스의 브랜드 메시지와 함께 유노윤호의 세련되고 남자다운 매력이 한껏 표현될 예정이며, 2018년 1월 1일부터 온 에어된다.
유노윤호는 촬영 현장에서 팬들로부터 ‘열정남’이라는 애칭을 받을 정도로 한 컷 한 컷 적극적이고 최선을 다하는 자세를 보였으며, 다양한 포즈와 눈빛으로 광고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유노윤호는 “평소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 스킨케어 제품에 신경을 쓰고 관심도 많은 편이다”며, “남자들의 피부 고민과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효과적인 스킨케어를 돕는 대세 브랜드 우르오스의 모델이 되어 매우 기쁘다”고 모델 발탁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