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유희열의 스케치북] 권진아, 안테나 뮤직의 독특한(?) 회의 폭로 - 안테나뮤직의 춤신춤왕-댄스 에이스 권진아, 2년 간 갈고닦은 춤 실력 대공…
  • 기사등록 2016-09-22 23:33:19
  • 수정 2016-09-22 23:35:35
기사수정

1-1.jpg

권진아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
 
권진아는 이 날 스케치북 출연이 첫 출연이자 방송 데뷔 무대라고 밝혔는데, MC 유희열과 함께 ‘그녀가 말했다’로 첫 무대를 선보이며 큰 박수를 받았다.
 
2013년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 후 안테나 뮤직에서 데뷔를 준비해온 권진아는 “대형 기획사에 가지 않은 것을 후회한 적은 없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하지만 이해할 수 없는 부분을 고백하기도 했는데, 권진아는 “회사에서 ‘앞머리 자르는 걸로 결정했다’고 통보했다. 내 앞머리를 자르는 걸로 열띤 회의를 했다고 하시더라. 내가 결정을 안 했는데…”라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하지만 곧이어 “앞머리를 자르니 얼굴이 갸름해 보이는 것 같아서 좋다”고 수긍하기도 했다.
 
한편 권진아는 데뷔를 준비하는 2년 남짓 동안 안무 레슨을 받았다고 의외의 사실을 고백했다. 이어 숨겨왔던 춤실력을 공개했는데, 이를 지켜본 MC 유희열은 “권진아의 춤을 처음 봤다”며 “영화 <곡성>을 보는 것 같았다. 굉장히 토속적인 느낌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권진아는 어릴 적 아이돌을 꿈꿨다고 말했는데, “그들은 신체가 다르더라. 내 길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포기한 이유를 밝혀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권진아는 최근 데뷔 앨범을 발표했다. 타이틀곡 ‘끝’은 라디와 디어가 작곡하고 유희열이 작사를 한 곡인데, 권진아는 “처음엔 가사를 보고 ‘이건 좀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약간 아재 감성이었다”고 고백했다. 또한 자작곡이 타이틀곡이 되지 못한 아쉬움을 토로하기도 했다.
 
권진아는 이번 앨범의 수록곡이자 자작곡인 ‘쪽쪽’에 대해 언급했는데, “유희열 대표님께서 ‘2년 만의 데뷔인데 쪽쪽거리면 되겠냐’며 타이틀곡은 안 된다고 하셨다”고 말했다. 이 노래는 ‘나를 쪽쪽 빨아드세요’라는 독특한 가사로 눈길을 끌었는데, 즉석에서 기타 연주와 함께 이 곡을 선보여 박수를 받기도 했다.
 
권진아, 클래지콰이, 정엽, 기타치는 세남자가 출연한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내일(23일) 밤 12시 30분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7455478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9월 제약사 이모저모]갈더마코리아, 한국릴리, 한국아스텔라스, 현대바이오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9~10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 셀트리온, 지엔티파마, 한국로슈, 한국화이자제약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7~8월 제약사 이모저모]삼바, 지엔티파마, 한미약품, 헤일리온 코리아, 티움바이오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