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조윤희, 물에 빠진 이동건 위해 입수! - 관계자 “두 배우 차가운 물 속 입수도 서슴없이! 연기 투혼 불태워…”
  • 기사등록 2016-09-22 23:20:35
  • 수정 2016-09-22 23:22:36
기사수정

1-1.jpg

이동건‧조윤희의 관계에 변화의 조짐이 보인다!
 
추석연휴에도 변함없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극본 구현숙, 연출 황인혁, 제작 팬 엔터테인먼트)이 이동건‧조윤희의 스틸컷을 공개해 화제다.
 
앞서 방송된 8회에선 ‘이동진’(이동건)이 ‘나연실’(조윤희)을 오해하는 상황이 발생하며, 두 사람의 갈등이 더욱 깊어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의 사이가 계속해서 어긋나자 언제쯤 이들이 좋은 관계로 돌아설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이처럼 갈수록 뜨거워지는 두 사람의 대립 속에 제작사 팬 엔터테인먼트가 오늘(22일) 이동건과 조윤희의 밀착 스틸컷을 공개,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신을 잃고 쓰러진 동진과 그를 초조하게 바라보는 사람들, 연실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 모두 물에 흠뻑 젖어 있어 대체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쓰러진 동진에게 가까이 다가간 연실의 모습까지 포착되자 두 사람의 관계에 새로운 변화가 생기는 것은 아닌지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지난 20일, 수원의 한 저수지에서 촬영된 이 장면은 오는 24일(토) 방송되는 9회에 등장한다. 동진이 물에 빠지는 모습을 우연히 발견한 연실이 물에 뛰어들어 그를 구하게 되며, 밀착되는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두 사람은 추워진 날씨에 차가운 물속으로 입수해야 하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불평 없이 촬영을 진행, 심지어 완벽한 연기를 소화해내는 투혼을 발휘해 현장 스태프들을 감동케 했다는 후문이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맞춤양복점 월계수 양복점을 배경으로 사연 많은 네 남자(이동건‧차인표‧최원영‧현우)의 눈물과 우정, 성공 그리고 사랑을 그리는 드라마로, 이 장면은 오는 24일(토) 저녁 7시55분 9회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팬엔터테인먼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7455402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9월 제약사 이모저모]갈더마코리아, 한국릴리, 한국아스텔라스, 현대바이오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9~10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 셀트리온, 지엔티파마, 한국로슈, 한국화이자제약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7~8월 제약사 이모저모]삼바, 지엔티파마, 한미약품, 헤일리온 코리아, 티움바이오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