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회장 김영진)이 왓슨스 코리아(대표이사 하태승)와 함께 ‘컬처렐’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국 주요 왓슨스 매장을 방문해 ‘컬처렐’ 인증 사진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만 하면 된다. 일종의 왓슨스 매장 내 ‘컬처렐’ 보물찾기 이벤트인 셈. 이 때 #컬처렐, #왓슨스, #프로바이오틱스 3개의 해시태그도 빠트리면 안 된다.
한독과 왓슨스는 이벤트 참여자 중 매주 10명씩 선정해 어린이용 제품, ‘컬처렐 키즈패킷’ 30일분(4만5천원 상당)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매주 월요일 오후 12시 한독 네이처셋 홈페이지(
www.natures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왓슨스 매장에서는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 츄어블’,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 두 종류의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 츄어블’은 물 없이 씹어먹을 수 있는 츄어블(Chewable) 제품으로 오렌지향이 특징이다.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는 캡슐 제형이다.
한독 컨슈머헬스사업실 박미숙 이사는 “컬처렐은 전세계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30%를 차지하는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한국에서는 해외 직구를 통해 많이 알려져 있다”며 “왓슨스에서 한독이 품질 검증한 컬처렐 정품도 확인하고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에도 참여해 올 여름 온 가족 장 건강을 챙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컬처렐’에 함유된 유산균은 핀란드 ‘발리오(Valio)’사의 특허 받은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GG’ 100%란 점이 특징이다.
‘락토바실러스GG’는 장벽기능 강화, 배변시간 감소, 장내 환경 개선 등 640여 편의 SCI급 논문이 있는, 세계적으로 많은 연구가 진행된 유산균이다. ‘락토바실러스GG’는 생존율이 뛰어나 위산과 담즙에 파괴되지 않고 살아남아 장까지 도달한다.
또 채찍 모양의 선모가 있어 장벽에 효과적으로 달라붙고, 장 내에서 유산균을 활발히 증식시킨다. ‘컬처렐’ 성인용은 100억마리, 어린이용은 50억 마리의 ‘락토바실러스GG’ 생유산균을 유통기한까지 섭취할 수 있다.
-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