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먼디파마, 여름휴가 앞둔 직원들…메디폼 깜짝 선물 - 2년 연속 시장점유율 1위 달성 기념
  • 기사등록 2016-08-08 11:39:26
  • 수정 2016-08-08 11:39:40
기사수정

한국먼디파마(유)(이하 한국먼디파마) 메디폼이 국내 습윤드레싱재 2년 연속 시장점유율 1위(2016년 4월 기준)를 기념, 휴가를 앞둔 직원들에게 휴가지 상처관리를 위해 메디폼을 깜짝 선물했다.

한국먼디파마 정우경 메디폼 PM은 “한국먼디파마는 메디폼 판권을 인수한 이후, 2년 연속 시장점유율 1위를 기념해 직원들의 휴가철 상처관리에 도움을 주고자 선물을 전달하게 됐다”며 “국내 최초 자체기술로 개발된 메디폼은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공감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활동들을 통해 상처 관리 분야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뜻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7062392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RSNA 2024] 대표적 AI 솔루션 회사들 대거 소개…혁신 기술 및 솔루션 공개
  •  기사 이미지 [11~12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제약, 비보존, 제일약품, 한국노바티스, 현대바이오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11~12월 제약사 이모저모]듀켐바이오, 듀켐바이오, 제일약품, 한국로슈, 휴온스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