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유)(이하 한국먼디파마) 메디폼이 국내 습윤드레싱재 2년 연속 시장점유율 1위(2016년 4월 기준)를 기념, 휴가를 앞둔 직원들에게 휴가지 상처관리를 위해 메디폼을 깜짝 선물했다.
한국먼디파마 정우경 메디폼 PM은 “한국먼디파마는 메디폼 판권을 인수한 이후, 2년 연속 시장점유율 1위를 기념해 직원들의 휴가철 상처관리에 도움을 주고자 선물을 전달하게 됐다”며 “국내 최초 자체기술로 개발된 메디폼은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공감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활동들을 통해 상처 관리 분야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뜻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