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유)(이하 한국먼디파마)가 뿌리는 분말형 상처소독제 베타딘 드라이파우더스프레이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betadine_dps)을 오픈하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베타딘 드라이파우더스프레이 공식 인스타그램의 테마는 ‘상처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이다.
뿌리는 분말 형태의 소독제로 야외 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처에 간편하게 적용할 수 있다는 제품적 특성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이 상처를 두려워하지 않고 다양한 활동에 도전하도록 응원에 나선 것이다.
베타딘 드라이파우더스프레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포츠 및 야외 활동에서의 상처 극복, 도전 등 다양한 이야기를 감각적인 이미지와 영상으로 담아 전달할 예정이다.
인스타그램 웹 또는 모바일 어플을 통해
‘@betadine_dps 계정을 팔로우 하면 글로벌 광고 모델인 테니스 선수 캐롤라인 워즈니아키의 이미지와 상처 관리 웹툰, 모든 이들의 도전을 응원하는 메시지 캘리그라피, 즐겁게 도전할 수 있는 야외 활동이나 스포츠를 소개하는 사진 등의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또 향후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대상으로 '상처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을 응원하는 다양한 일반인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한국먼디파마 김광준 PM은 “베타딘 드라이파우더스프레이가 감각적인 컨텐츠로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이 생겨 기쁘다. 베타딘 드라이파우더스프레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상처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며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계속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베타딘 드라이파우더스프레이는 스프레이 형태의 분말 상처소독제로 넓은 부위에 상처를 입은 경우에도 간편하게 도포해 소독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가벼운 상처 뿐 아니라 화상, 베인 상처 등 다양한 상처에 즉각적인 살균소독이 가능해 등산이나 야외 또는 실내에서의 다양한 스포츠 활동 시 입는 상처에 유용하게 대처할 수 있다.
-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