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상대병원 ‘배려 교통문화 실천운동’ 캠페인
  • 기사등록 2016-03-22 18:04:13
  • 수정 2016-03-22 18:05:01
기사수정

경상대학교병원(병원장 장세호)이 ‘배려 교통문화 실천운동-SOS 1천만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배려 교통문화 실천운동 캠페인은 법무부 주최로 양보운동 실천과 보복운전 근절 등 서로 배려하는 교통문화 실천운동으로 지난해 10월 광주지방검찰청에서 선포식을 갖고 SNS를 통해 선진 교통문화를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지목을 받은 기관의 참여자들은 로고송에 맞춰 율동을 하고, 그 기관의 특색에 맞는 영상을 제작해 주자로 지목을 받은 날로부터 2주 내에 SNS에 제작 영상을 올려야 한다.

경상대병원은 지난 3월 4일 경북대학교병원으로부터 다음 캠페인 주자로 지목을 받아 11일과 14일, 총 150여 명의 직원이 참여해 ‘경상대학교병원 배려교통문화 실천운동 캠페인 영상’을 제작했다.
 
2-41.jpg

장세호 병원장과 윤철호 진료처장, 박성회 사무국장, 김진평 기획조정실장 등 병원의 주요 보직자를 포함해 직종별 150여 명의 직원은 암센터 로비와 병원 주차타워, 관절센터 실외정원 등에서 캠페인 로고송에 맞춰 율동을 펼쳐 배려교통문화 실천 메시지를 전달했다.

장세호 병원장은 “경상대병원 1650여 명의 직원이 앞장 서 참여함으로써 서로 배려하는 교통문화 정착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또 “심뇌혈관질환이나 응급외상질환의 경우 골든타임 내에 환자의 병원 이송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지역민들께서는 응급환자를 태운 구급차를 도로에서 만나게 되면 차선양보와 배려운전을 해 줄 것”을 당부했다.
 
2-40.jpg

한편, 이렇게 제작한 경상대병원 배려교통문화 실천운동 캠페인 영상은 지난 3월 18일 유튜브에 업로드 되었으며, 경상대병원 배려교통문화 캠페인으로 검색하면 시청이 가능하다.

경상대병원 배려 교통문화 실천운동 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M6XRmeMgYns).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5863736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2025년 의료계 신년하례회 개최…의협, 병협, 국민의힘, 더불어민주당 등 참석
  •  기사 이미지 [1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제약, 로레알, 비보존, CJ바이오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1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제약, 셀트리온, 펩트론, 한국애브비, GC녹십자웰빙 등 소식
분당서울대병원
아스트라제네카
국립암센터
분당제생병원
경희의료원배너
한림대학교의료원
서남병원
위드헬스케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