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독, ‘클레오파트라의 시크릿 - 여왕의 석류’ 신제품 출시
  • 기사등록 2016-01-21 15:03:11
  • 수정 2016-01-21 15:03:57
기사수정

한독(회장 김영진)의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셋이 중년 여성의 삶에 활력과 생기를 불어 넣는 건강기능식품 ‘클레오파트라의 시크릿 - 여왕의 석류’(이하 ‘여왕의 석류’) 2종을 출시했다.

‘여왕의 석류’는 기능성 석류농축액을 사용해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석류는 ‘에스트로겐의 보물창고’라 불리며 세기의 미인으로 불리는 양귀비와 클레오파트라가 매일 반쪽씩 먹었다고 전해지는 등 동서양을 아울러 아름다움과 건강, 다산의 상징으로 손꼽힌다.
1-16.jpg

 
1-17.jpg

‘여왕의 석류’의 주원료인 석류 농축액은 고함량 엘라그산을 함유하고 있으며, 국내 대학병원에서 실시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에스트로겐 유사활성효과를 인정받았다.

갱년기 여성이 8주 동안 꾸준히 섭취한 결과, 안면홍조, 불면증, 우울증 등 11가지 갱년기 증상(쿠퍼만 지수, KI)과 폐경기 상태(MRS)가 개선되는 것이 확인됐다.

‘여왕의 석류’는 젤리 타입의 ‘여왕의 석류’와 파우치 음료 타입 ‘여왕의 석류 진(珍)’ 2종이 있다. 2종 모두 최대 3개분의 석류과일 함량의 농축액을 함유하고 있으며,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더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젤리 타입의 ‘여왕의 석류’에는 비타민D와 비타민 E, 아연 등을 함유해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도 도움을 준다.

한독 컨슈머헬스사업실 박미숙 이사는 “지난해 한독은 커큐민을 부원료로 함유한 ‘네이처셋 Q시리즈’, 다이어트 제품 ‘네이처셋 프레이야’를 리뉴얼 런칭하고 이번에 갱년기 여성을 위한 석류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며 “앞으로 한독은 과학적인 근거를 바탕으로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우수한 신제품들을 출시하며 건강기능식품 라인을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5335608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3~4월 제약사 이모저모]멀츠, 신신제약, 한미, 큐라클, 파로스아이바이오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3~4월 제약사 이모저모]동국제약, 멀츠, 온코닉테라퓨틱스, 한올바이오파마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3~4월 제약사 이모저모]갈더마, 동화약품, 셀트리온, 한소제약, 현대ADM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