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MSD ‘2015 로타텍®아기 천사를 찾습니다!’ - 천사처럼 예쁜 우리 아기 뽐내기…‘로타텍®아기모델 선발대회’ 실시
  • 기사등록 2015-07-20 10:47:26
  • 수정 2015-07-20 10:48:41
기사수정

한국 MSD(대표 현동욱)가 영아들의 로타바이러스 백신 로타텍®의 얼굴을 뽑는 ‘2015 로타텍®아기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로타텍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아기의 건강과 행복을 지켜주는 ‘로타텍®아기천사’를 찾는 콘셉트로 진행이 되며, 생후 8개월 미만의 영아를 자녀로 둔 부모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0-7.jpg

참여를 위해서는 로타텍®아기모델 선발대회 홈페이지(www.rotateqmodel.co.kr)에 접속한 후 간단한 퀴즈를 풀고 천사같이 사랑스러운 아기의 사진을 업로드하면 완료된다.

접수된 아기 사진 중 내부 심사단의 공정한 평가 및 네티즌 좋아요 추천수 등을 합산해 최종 5명의 ‘로타텍®아기 천사’를 선발하며, 특별히 소아청소년과에 부착된 천사 날개 그림의 로타텍®포스터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응모할 경우에는 선발 가능성이 높아진다.

7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최종 선발 결과는 9월 4일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된다. 최종 선발된 5명의 로타텍®아기 천사들은 향후 로타텍®을 대표하는 얼굴로 활약하게 된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로타텍®아기모델 선발대회’는 한국 MSD가 영아 부모들에게 로타바이러스에 의한 위장관염 질환 정보 및 로타텍®접종을 통한 예방법을 알리고자 진행하는 ‘사랑한다면, 택(Teq)하세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이다.

2012년부터 시작된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매년 천명이 넘는 응모자가 지원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아오고 있으며, 모델로 선발된 아기들 중에는 로타텍®아기모델 선발대회를 계기로 전문 베이비 모델로 성장하게 된 케이스도 있다.

한국 MSD 로타텍 마케팅팀 이초롱 과장은 “이번 ‘로타텍®아기모델 선발대회’는 아기의 곁에서 건강과 행복을 지켜주는 ‘천사’의 이미지에 착안해 아기들의 행복을 지켜주고자 하는 로타텍의 마음을 담아 ‘아기천사’ 콘셉트로 정하게 됐다”며, “국내 로타바이러스 백신 판매 1위3로 소비자들의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는 ‘로타텍®’은 앞으로도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즐거운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MSD로타텍.jpg

한편, 로타텍®은 총 3회 접종하는 경구용 로타바이러스 백신으로, 국내 로타바이러스 백신 점유율 1위(2010.1.1부터 2014.12.31까지 로타바이러스 백신 접종 기준) 제품이다.

로타텍®은 5가지 혈청형(G1, G2, G3, G4, P1A[8])을 포함한 유일한 5가 로타바이러스 백신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3735672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9~10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 셀트리온, 지엔티파마, 한국로슈, 한국화이자제약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9~10월 제약사 이모저모]네오켄, 암젠코리아, 유틸렉스,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티움바이오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9~10월 제약사 이모저모]멀츠, 삼바, 한국애브비, 한국BMS제약, 한미약품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