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일밤-진짜 사나이] 새 맴버 인피니트 성종, 멤버들에게 선전포고! “이제 내가 선임이니까 까불지 마”
  • 기사등록 2015-06-28 11:54:04
  • 수정 2015-06-28 11:57:25
기사수정

1-1.jpg
 
1-2.jpg

[진짜 사나이]의 새 멤버, 인피니트 성종이 입대를 앞두고 멤버들에게 전한 편지가 공개됐다. 지난 6월 8일, 성종의 진짜 사나이 합류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팬들이 혼란에 빠졌다.
 
이 날은 인피니트의 데뷔 5주년 기념 라디오가 예정돼있던 날이었기 때문에 방송에 불참할 성종에 대한 아쉬움이 컸기 때문이다. 하지만 방송에서 성종이 멤버들에게 남기고 간 편지가 깜짝 공개되며 오히려 [진짜 사나이]에 대한 기대감이 커졌다.
 
평소 멤버들에게 절대 기죽지 않는 일명 ‘막내 온 탑’의 아이콘인 성종이 이번에도 형들에게 선전포고를 날린 것이다 성종이 [진짜 사나이] 입대를 앞두고 어떤 생각을 했는지, 어떤 마음으로 훈련소로 향했는지 멤버들에게 남긴 다음의 편지에 그대로 드러났다.
 
“from 실세 성종 안녕 형들 난 성종이야. 이 편지를 볼 때쯤 난 군대에 있을 거야. 훈련을 다 받고 자고 있겠지?ㅠㅠ 나는 군대에서 상남자가 돼서 돌아올 거야. 내가 먼저 경험하고 느낀 것들을 알려줄게.이제는 내가 선임이니 까불지 마. 형들 그거 알아? 남자는 군대 갔다 와야 진짜 남자래. 형들은 애기야. 훈련 받으면서 형들이 보고 싶을 거야. 1년 5년 10년 100년이 지나도 우리는 늘 함께 하자. 사랑해 멤버들~ 실세 성종이가”
 
아직 군대 경험이 전혀 없는 ‘미필’인 멤버들에게 당당하게 본인이 선임이라며 “형들은 애기야” 라는 말까지 남긴 성종의 편지를 읽으며 인피니트 멤버들은 터지는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그래도 애써 분위기를 잡으며 성종에게 음성으로 다음과 같이 답장을 전했다고 한다.
 
호야 “충성, 성종아. 이번 기회로 네가 큰 별이 됐으면 좋겠다”
동우 “고진감래”
우현 “군대에서 PX를 들렀겠지? 형 것도 사오고.. 너 검색어 1위하면 선물 사준다고 했잖아. 좋은 걸로 하나 해줘.”
성규 “힘내고 몸 건강히 잘 돌아왔으면 좋겠다”
성열 “다치지 말고 열심히 하면 정말 멋지게 남자가 돼서 돌아올 수 있을 거야”
엘 “우선 열심히 하고 빨리 와서 얼굴 봐서 같이 활동했으면 좋겠다.”
 
한편 성종의 편지와, 형들의 음성 편지를 듣고 마음이 짠해진 팬들이 인피니트 라디오의 채팅 창에 ‘ㅠㅠㅠㅠㅠㅠㅠㅠ’ 라며 계속 눈물을 쏟아내자 성규는 “성종이는 진짜 사나이 출연에 대해 굉장히 좋아하고 들뜬 마음으로, 이미 슈퍼스타가 될 준비를 하고 갔기 때문에 별로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라고 말하는 등 수습에 여념이 없었다고 한다.
 
인피니트 성종의 ‘군대 입대기’는 오는 28일(일) 저녁 6시 15분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공개된다.  
 
[일밤-진짜 사나이]  인피니트 성종 “군대에서 3가지 보여드리겠습니다!”
 
인피니트 멤버들에게 “상남자로 변신해 돌아올 것”이라고 호언장담하며 촬영에 들어간 인피니트의 막내 성종이 굳은 다짐을 밝혔다. 그동안 [진짜 사나이]에 출연한 많은 아이돌 가수들은 프로그램이 방송되는 동안 수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검색어 1위는 물론, 최고의 ‘라이징 스타’ 대열에 합류했었다.
 
‘아기병사’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 ‘구멍병사’ 슈퍼주니어M 헨리, ‘잊으시오’ 에프엑스 엠버, ‘먹방 병사’ 비투비 육성재 등 기존에는 그룹 내에서 상대적으로 주목받지 못했던 멤버들이 [진짜 사나이]를 통해 매력을 뿜어내며 시청자들에게 사랑받는 스타의 자리에 올라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그래서 이번에 [진짜 사나이]에 합류하는 성종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인피니트 멤버들에 따르면 성종은 유격 훈련장으로 가는 길에 멤버들과 통화를 했는데, “군 훈련기간 동안, 세 가지를 보여드릴 생각이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고 한다. 자신이 생각하는 이른바 ‘상남자 프로젝트 다짐 3가지’인 셈이다. 
 
성종이 고뇌하며 생각해 낸 자신의 ‘상남자 프로젝트’는 무엇일지, 그리고 세 가지나 되는 구상이 팬들의 호응을 받을 수 있을지 과님을 모으고 이다. 인피니트 멤버들이 입을 모아서 “걱정하지 말라”고 당부한 성종의 도전기는 저녁 6시 15분 [일밤-진짜사나이] 28일(일)에서 시작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3546003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건의료노조, 127개 의료기관 쟁의조정 신청 완료…7월 24일 총파업 예고
  •  기사 이미지 [6~7월 제약사 이모저모]베이진, 신신제약, 한국머크, 티디에스팜,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5~6월 제약사 이모저모]목암생명연, 바이엘, 엔지켐생명과학, 한국로슈, 한국머크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