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화약품 활명수’ 신규 TV광고 캠페인 진행 - 모델 신세경, 활명수의 ‘빠른 소화 효과’를 신선하고 유머러스하게 표현
  • 기사등록 2015-06-23 07:37:11
기사수정

동화약품(회장 윤도준) 활명수가 배우 신세경과 함께한 신규 TV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거실 편’과 ‘사무실 편’ 총 2편의 시리즈로 제작된 활명수의 새 광고는 활명수의 ‘빠른 소화 효과’를 강조하며, “소화엔 역시 활명수”라는 메시지 전달에 집중했다.
 
2-27.jpg

광고에서는 거대한 햄버거와 만두, 치킨 등이 배를 짓누르는 상황을 연출해 답답하고 불편한 속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했다. 활명수의 등장으로 음식물들이 빠르게 소화된 듯이 사라지며, 모델 신세경의 개운한 표정과 함께 “소화엔 역시 활명수”라는 카피로 마무리된다.

활명수는 TV 광고 캠페인 외에도 모델 신세경과 함께한 생생한 촬영 현장 분위기가 담긴 메이킹 필름 등을 온라인, SNS 등을 통해 확산시켜 브랜드에 대한 친밀감을 높여나간다는 계획이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활명수는 대한민국 최장수 브랜드로서 항상 동시대와 소통하며 공감대를 형성해온 국민 브랜드이다”며, “그 동안 차별화된 신선한 크리에이티브를 가진 TV 광고로 주목 받아온 활명수가 새로운 광고 캠페인에서도 새롭고 기발한 요소로 소비자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동화약품 활명수는 1897년 탄생한 국내 최초이자 최고(最古)의 의약품으로 118년 동안 대한민국 국민의 사랑을 받아왔다. 올 하반기 중에는 ‘오매’(매실로 만든 생약) 성분을 함유한 ‘여성용 활명수'를 출시해, 여성 소비층을 집중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3498026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 비보존, 한국다이이찌산쿄, 한미약품,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 비보존, 신신, 셀트리온, 한국아스트라제네카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ST, 머크, 알피바이오, 지씨셀, 큐라클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