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TOSHIBA, 새 캠페인 Human Smart Community by lifenology공개 - 삶에 필요한 기술로 인간이 영위할 수 있는 스마트한 사회 구축
  • 기사등록 2015-04-08 15:48:43
  • 수정 2015-04-08 15:50:27
기사수정

일본 도시바 그룹(대표 히사오 타나카)이 비전과 이상을 담은 새로운 캠페인 ‘Human Smart Community’ 을 공개했다.

새로 발표한 ‘Human Smart Community’는 기술과 비즈니스 위주가 아닌 인류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스마트한 커뮤니티를 구축하고자 하는 도시바의 이상을 담은 캠페인이다.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이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영위하길 바라는 도시바의 기원이 담겨있다.
 
a-1.jpg

‘Lifenology’는 ‘Life’와 ‘Technology’를 합성해 만든 신조어로 도시바의 광범위한 기술, 제품, 서비스를 통해 인간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캠페인을 바탕으로 도시바는 전 세계 사람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낼 것이며, 전 세계적으로 헬스케어 사업을 증진시키고 가치 있는 기술로 인간이 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는 사회를 건설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도시바 그룹은 2013년 ‘에너지(Energy)’, ‘클라우드 & 스토리지(Cloud & Storage)’에 이어 ‘헬스케어(Healthcare)’ 사업을 3번째 주요 사업분야로 채택한 바 있다.

도시바는 앞으로도 전 세계적으로 헬스케어 사업을 증진시키고 도시바만의 독창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도시바Human Smart Community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http://lifenology.toshiba.co.jp/en/index.htm)
<formulas></formulas>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2847560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 비보존, 한국다이이찌산쿄, 한미약품,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 비보존, 신신, 셀트리온, 한국아스트라제네카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ST, 머크, 알피바이오, 지씨셀, 큐라클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