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맨담코리아, ‘비페스타’ 모델로 고아성 선정…청초한 매력 발산 - 물방울 샤워 기능으로 완벽한 클렌징 능력 자랑하는 제품 적극 홍보 예정
  • 기사등록 2015-03-03 16:45:57
  • 수정 2015-03-03 16:48:14
기사수정

최근 화제의 SBS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연일 이슈가 되고 있는 배우 고아성이 클렌징 브랜드의 모델로 낙점됐다.

㈜맨담코리아는 자사의 클렌징 워터 브랜드 ‘비페스타(BIFESTA)’의 모델로 배우 고아성을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1-1.jpg

배우 고아성은 영화 ‘괴물’과 ‘설국열차’, ‘우아한 거짓말’ 등의 흥행작에서 수준 높은 연기를 펼치며 차세대 영화계를 이끌어 갈 재목으로 손꼽히고 있다. 최근에는 KBS ‘공부의 신’ 이후 5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 SBS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서봄’ 역에 캐스팅돼 열연을 펼치고 있다.

고아성의 이번 모델 발탁은 평소 고아성이 가지고 있는 자연스러우면서도 맑고 깨끗한 이미지와 건강한 피부가 비페스타 제품 콘셉트와 잘 부합돼 이루어졌다.

현재 고아성은 비페스타 클렌징 워터의 광고 촬영을 마쳤으며, 향후 맨담코리아와 함께 깨끗하고 완벽한 클렌징 능력을 자랑하는 비페스타만의 ‘물방울 샤워 클렌징’을 알리기에 적극적으로 동참할 예정이다.

한편, ‘물방울 샤워 클렌징’ 비페스타는 전국 올리브영, 왓슨, 롭스, 분스 등 드럭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 맨담코리아)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2536874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 비보존, 한국다이이찌산쿄, 한미약품,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 비보존, 신신, 셀트리온, 한국아스트라제네카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ST, 머크, 알피바이오, 지씨셀, 큐라클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