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 마이 베이비] 슈, 라희&라율과의 첫 마트 나들이서 한바탕 소동!
  • 기사등록 2015-02-25 18:49:26
  • 수정 2015-02-25 18:50:32
기사수정

라둥이와 함게 마트 장보기에 나선 슈가 천방지축 라희&라율 때문에 진땀을 뺐다.

1-1.jpg

2월 28일(토) 방송 예정인 SBS [오! 마이 베이비](연출 배성우)에서는 데칼코마니 쌍둥이 자매 라희&라율의 첫 마트 장보기 대탐험이 그려질 예정이다.

엄마 슈와 함께 마트 장보기에 도전한 라둥이는 자신의 체격에 맞는 장난감 카트를 밀며 장보기에 나섰다. 난생 처음 마트에 와보는 라희&라율 자매는 처음 맛보는 신세계에 여기 저기 관심을 보이고 눈을 빛내며 집에서의 모습과는 다른 활발함의 끝을 보여줄 예정. 

슈가 장보기에 몰두한 순간, 라희&라율이의 왕성한 호기심이 발동했다. 진열되어 있는 상품들을 요모조모 살펴보는 것부터 시작해 시식코너 맛보기, 사고 싶은 물건 카트에 마구 담기 등 오늘 안에 마트를 정복하겠다는 기세로 마트체험을 제대로 하고 다녔다.

고삐 풀린 망아지 마냥 마트를 돌아다니는 라둥이 탓에 슈는 본래의 목적이던 장보기는 잊은 채 아이들을챙기느라 고군분투했다. 라희를 챙기면 라율이가, 라율이를 챙기면 라희가 혼자 다니고 있었기 때문. 
심지어는 아이들이 버려둔 카트를 챙기는 것까지 슈의 몫이 되어 또 다른 짐이 된 것.

결국, 슈가 정신없어하는 순간 라둥이 중 한 명이 없어지며, 사라진 라둥이 찾기 소동이 한바탕 벌어지기까지 했다. 당황함을 감추지 못한 슈는 라둥이의 이름을 애타게 부르며 사라진 라둥이를 찾기 위해 마트를 샅샅이 뒤졌다는데!

한 명의 라둥이는 왜 사라진 것인지, 누구도 상상 못한 라둥이의 깜찍한 이탈 이유는 2월 28일 토요일 오후 5시 SBS [오! 마이 베이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2485775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건의료노조, 127개 의료기관 쟁의조정 신청 완료…7월 24일 총파업 예고
  •  기사 이미지 [6~7월 제약사 이모저모]베이진, 신신제약, 한국머크, 티디에스팜,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5~6월 제약사 이모저모]목암생명연, 바이엘, 엔지켐생명과학, 한국로슈, 한국머크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