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설특집 [2015 아육대] 조권·동준·보라·루나 아육대 레전드 총출동! - 레전드를 넘을 신예들의 반란을 주목하라!
  • 기사등록 2015-02-17 21:15:02
  • 수정 2015-02-17 21:16:44
기사수정

MBC 설특집 [2015 아이돌스타 육상·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연출 김명진)가 올해 더 새롭고 강력해진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아이돌스타들이 체육 종목으로 정정당당하게 승부를 겨루는 프로그램 ‘아육대’. 2010년 추석에 시작돼 ‘아이돌 풋살 월드컵’ 등을 거쳐 올해 10회를 맞았다. 매회 아이돌 스타들의 뜨거운 대결이 화제를 모았던 만큼 2AM 조권, 샤이니 민호,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 비스트 윤두준, 비투비 이민혁, 씨스타 보라, f(x) 루나 등 수많은 체육돌을 탄생시켰다.

1-1.jpg

이에 이번 ‘아육대’에서는 특별히 각 종목의 아육대 레전드 선수들이 등장해 신예 체육돌들과 대결을 펼친다. 제 1회 대회에서 ‘깝사인볼트’라는 별명을 얻으며 남자 100m 신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2AM 조권과 단거리 달리기는 물론 허들 종목에서도 강세를 보였던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이 육상 레전드로, 원조 미녀새이자 여자 높이뛰기 신기록 보유자 f(x) 루나가 높이뛰기 레전드로, 아이돌계 기보배로 불리는 양궁 여제 씨스타 보라가 양궁 레전드로 등장한다.

한편 조권, 동준, 루나, 보라의 자리를 위협하는 차기 ‘아육대’ 레전드 후보로 육상 비투비 이민혁, B1A4 바로, 양궁 포미닛 소현, 높이뛰기 미쓰에이 지아, NS윤지 등이 거론되고 있는 가운데, 과연 조권, 동준, 루나, 보라 4명의 레전드 선수들은 왕좌를 지킬 수 있을 것인지, 아니면 새로운 레전드가 탄생할지 그 대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이번 ‘아육대’는 기존 육상, 양궁, 풋살 경기에 이어 올해 남자 농구 종목을 신설해 새로운 볼거리를 추가했다. 신설된 남자 농구에서는 아이돌 농구 천재 2AM 정진운, 씨엔블루 정용화, EXO 타오, 슈퍼주니어 강인, 마이네임 인수 등의 활약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총 200여명의 아이돌 스타들이 참여해 박진감 넘치는 대결을 펼친 MBC 설특집 [2015 아육대]는 설 연휴인 오는 19일(목)과 20일(금) 오후 5시 55분부터 120분간 방송된다.

깝사인볼트 조권, ‘아육대’에서 자존심 세우나?

역대 체육돌 총 출동! MBC 설특집 [2015 아이돌스타 육상·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가 개최 이래 가장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육상 레전드 조권의 출전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육상경기 역대 기록 중 100M 단거리 최단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조권. 조권은 레전드 자격으로 결승전에 참가할 자격을 얻어 신흥강자들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는 가운데, 조권의 왕좌를 위협하는 막강한 신흥강자들이 떠올랐다.

출전 종목마다 금메달을 휩쓸며 아육대 스타로 발돋움한 비투비 민혁과 뛰어난 운동신경으로 체육돌로 불리는 제국의 아이들 동준, 축구 선수 출신의 B1A4 바로가 새로운 신흥강자로 레전드 조권에게 도전할 예정이다. 각자 분기별로 메달을 획득했던 세 사람이 한 자리에 모여 스타트라인에서부터 팽팽한 신경전이 펼쳐졌다고.

역대 최강 레전드급 출전 라인업으로 그 어느 때보다 숨 막히는 접전이 펼쳐질 예정인 MBC 설특집 아육대! 레전드 조권은 왕좌를 지켜낼 수 있을지, 아니면 새로운 레전드가 탄생할지!

그 결과는 설연휴 19-20일 양일간 오후 5시 55분 MBC 설특집 [2015 아육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사인볼트 구하라 아육대 육상 최초출전, “달리기가 제일 자신있어요!”

그동안 여러 예능 프로에서 달리기 실력을 검증받았던 구사인볼트 구하라가 MBC 설특집 [2015 아이돌스타 육상·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최초로 육상 종목에 출전해 화제를 모을 예정이다.

학창시절 미모의 육상선수로 이름을 날렸던 구하라는 사전 인터뷰를 통해 이번 대회에서 가장 자신 있는 종목으로 육상을 뽑아 여자 아이돌들의 긴장감에 불화살을 당겼다.

하지만 여자 육상종목에서 총 4개의 금메달을 획득한 달샤벳 가은과 새롭게 떠오르는 신흥 육상돌 타히티 지수, 와썹의 수진이 강력한 우승후보로 예상되고 있기 때문에 구하라의 첫 도전이 쉽지만은 않을 예정.

육상에 있어서만큼은 남다른 자신감을 보인 구하라! 과연 강력한 우승후보 달리기 3인방을 제치고 우승을 거머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구하라의 첫 육상경기 출전 결과는 오는 19-20일 양일간 오후 5시 55분에 MBC 설특집 [2015 아육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돌 최고의 미남, 미녀새는 누구?

매년 새로운 미남 미녀새들의 탄생으로 화제를 모았던 MBC 설특집 [2015 아이돌스타 육상·농구·풋살·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가 더욱 치열하게 펼쳐졌다.

이번 경기에는 높이뛰기 신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f(x)의 루나가 레전드 자격으로 출전했기 때문. 강력한 우승후보로 레전드 루나가 예측되는 가운데, 루나의 기록을 위협하는 신흥 강자로 대회 초반부터 중반까지 꾸준히 매달을 획득했던 NS윤지와 농구선수 출신의 카라 허영지, 철인 3종경기 선수 출신의 EXID 하니가 도전했다.

하지만 경기 도중, 누구도 예상치 못했던 이변이 발생. 강력한 우승 후보를 제치고 뛰어난 실력을 선보인 아이돌이 나타나 레전드 루나를 비롯, 현장을 지켜보던 이들을 놀라게 했다.

남자 높이뛰기 또한 치열한 불꽃승부를 펼쳐질 예정으로 높이뛰기 3번의 금메달을 획득한 틴탑 니엘과 2번의 금메달을 획득한 비투비 민혁의 자존심을 건 승부로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고.

역대 금메달리스트들 총출동! 과연 높이뛰기의 세대교체는 이루어질까? 그 결과는 오는 19-20일 양일간 오후 5시 55분에 MBC 설특집 [2015 아육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C : 김성주, 전현무, 김정근, 이특, 광희
해설 : 윤여춘(육상), 석주일·현주엽(농구), 이창환·이상윤(풋살), 윤혜영(양궁)
출연 : EXO, 슈퍼주니어, 비스트, 인피니트, 씨스타, 카라, B1A4, 샤이니, 에이핑크, 걸스데이 등 아이돌스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2417528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건의료노조, 127개 의료기관 쟁의조정 신청 완료…7월 24일 총파업 예고
  •  기사 이미지 [6~7월 제약사 이모저모]베이진, 신신제약, 한국머크, 티디에스팜,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5~6월 제약사 이모저모]목암생명연, 바이엘, 엔지켐생명과학, 한국로슈, 한국머크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