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대표이사 강태선)가 4일 설 명절을 맞아 가족 사랑을 나누기 위한 특별 이벤트 ‘가족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가지로 구성된 이벤트는 ‘가장 즐거운 추억은 문 밖에 있다’의 콘셉트로 진행되며 가족들이 등산 등 ‘문 밖’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으로 가족 간의 사랑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5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가족들의 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안성맞춤이다.
첫 번째는 홍콩과 방콕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5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블랙야크 그린카드 회원이라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지원된다.
전산 추첨 후 2명(1인 2매)에게는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이 포함된 홍콩 트레킹 여행(3박 4일, 3월 중 사용 가능)기회가 주어지며, 다른 2명(1인 2매)에게는 방콕 반얀트리 호텔 숙박권(3박 4일, 5월 이내 사용 가능)이 증정된다. 발표는 2월 25일.
이와 함께 블랙야크 창립 42주년을 기념한 이번 해 2015년 S/S시즌 신제품 ‘D스퍼트 자켓’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D스퍼트 자켓’은 가볍고 심플한 스타일로 일상 생활에서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한 제품으로 8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금액별로 1만원권에서 5만원권의 특별 상품권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blackya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김준현 이사는 “설을 맞이해 가족들이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추억을 만드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오랜만에 만난 가족들과 뜻 깊은 시간을 갖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