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 마이 베이비]‘시크릿’ 효성도 반한 담율의 밀당실력! 아빠 김정민 "오~ 놀라워"
  • 기사등록 2015-01-22 00:02:53
  • 수정 2015-01-22 00:05:18
기사수정

24일 토요일 오후 5시 방송 예정인 SBS ‘오! 마이 베이비“(연출 배성우)에서는 김정민 늦둥이 아들 담율이가 어린이 요리 체험장을 방문, 또래의 두 여자 친구를 웃다 울린 이야기가 공개된다.

18.jpg

그동안 걸그룹 ‘에이핑크’, ‘시크릿’과의 만남을 통해 과자로 누나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했던 담율이가 이번에는 또래 친구들에게 상남자의 면모를 보여 아빠 김정민까지 깜짝 놀라게 했다.

평소 마음에 드는 사람에게만 본인의 먹을 것을 먹여 주는 담율. 피자 만들기, 쿠키 만들기 등 오감발달을 위한 체험에 집중하기 바라는 김정민의 바람과는 달리 담율이의 관심은 딴 곳에 있었으니, 바로 옆자리 누나!

처음에 담율이가 주는 음식을 거부하던 옆자리 누나는 계속되는 담율이의 적극적인 공세에 결국 마음을 열었는데. 놀라운 사실은 이 날 담율이가 먹을 것을 나눠주었던 누나가 한 명이 아니었다는 것!
 
지켜보던 주변 사람들은 “한편의 시트콤을 보는 것 같다”, “담율이의 밀당 실력이 보통이 아니다, 내가 배워야겠다!” 라고 말하며 담율이의 상남자같은 모습에 놀랐다고.

한 편 김정민은 “아마 담율이가 3형제 중 막내라 형들 사이에서 살아남는 법을 터득하다가 생긴 남다른 노하우 같다”라고 제작진에게 귀띔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최근 ‘시크릿’ 효성은 1일 보모로 담율이를 돌 본 소감으로 “사랑받는 법을 아는 아이같다”며 담율이만의 매력에 푹 빠졌다.

17개월 담율이의 놀라운 밀당실력은 24일 토요일 오후 5시 SBS ‘오! 마이 베이비’(연출 배성우)에서 공개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2185254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건의료노조, 127개 의료기관 쟁의조정 신청 완료…7월 24일 총파업 예고
  •  기사 이미지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 비보존, 한국다이이찌산쿄, 한미약품,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ST, 머크, 알피바이오, 지씨셀, 큐라클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