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1 대 100]국민 슬픈 눈 임형준, 알고 보니 부작용으로 탄생?!
  • 기사등록 2015-01-19 23:55:52
  • 수정 2015-01-19 23:57:33
기사수정

국민 슬픈 눈으로 새로운 예능 아이콘으로 부각된 배우 임형준이 KBS 퀴즈 프로그램 [1 대 100]에 출연해 100인과 경쟁하며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했다.
 
26.jpg

측은한 캐릭터를 맡게 된 임형준이 이날 ‘국민 슬픈 눈’이란 애칭을 가질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 밝혔다. 임형준은 “어릴 때 라식 수술을 했다”며, 당시 라식 수술이 처음 등장했던 때라 부작용이 생겼음을 털어놓았다.
 
이어 임형준은 “연극할 때는 몰랐는데, 방송할 때는 조명 때문에 힘든 탓”이라며, 방송할 때 슬픈 눈이 더 부각되는 이유(?!)에 대해 고백해 100인들의 폭소가 이어졌다.
 
임형준, 채팅으로 아내 만나! 결혼 성공!!
 
영화계,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임형준이 KBS 퀴즈 프로그램 [1 대 100]에 출연해 100인과 경쟁하며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했다.
이날 임형준은 지금의 아내를 만난 게 ‘채팅’을 통해서 라고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임형준은 “미국 여행 중에 친구에게 아내를 소개받았다”며, “당시에 만날 수가 없어 연락처만 받았다. 그런데, SNS에 새 친구 등록에 뜬 아내의 사진을 보고 연락하게 되었다”고 했다.
 
미국에 있는 아내와 연인처럼 연락을 하게 된 임형준은 아내와의 관계에 대한 마음의 결정을 내리기 위해 미국으로 갔는데, “(아내가) 사진과 많이 틀렸다”고 밝히며, 실망감에 한국으로 바로 돌아오려고 했다고 솔직하게 털어놔 100인들이 폭소했다.
 
이어 임형준은 며칠 더 시간을 함께 보내다 보니 다시 호감으로 바뀌었고, 아내에게 미국 생활을 정리하고 한국으로 들어올 것을 제안,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결혼 스토리를 공개했다.
 
임형준, 어머니가 아들의 성정체성을 의심한 까닭은?
 
영화계,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임형준이 KBS 퀴즈 프로그램[1 대 100]에 출연해 100인과 경쟁하며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했다.
 
이날 임형준은 “(어머니가) 아들이 나이가 있는데도, 사귀는 사람 있다는 얘기를 못 들으니, 진지하게 (내게) 물어봤다”며, “솔직히 말해봐. 여자를 봐도 두근거리고, 손잡고 싶은 생각이 들어?!”라고 결혼 전 자신의 성 정체성을 의심한 어머니의 사연을 털어놓았다.
 
이어 MC 조우종 아나운서는 “우리 어머니도 그런 걱정을 많이 한다. 노총각들의 어머니는 걱정이 많다”고 자신의 이야기를 고백해(?!) 100인들의 위로를 받았다.
 
한편, KBS [1 대 100]의 또 다른 1인으로는[개그콘서트]의 든든한 맏형인 개그맨 김대희가 출연해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하며 100인과 경쟁했다.
 
방 송 : 1월 20일 (화) 8시 55분, KBS 2TV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2167930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건의료노조, 127개 의료기관 쟁의조정 신청 완료…7월 24일 총파업 예고
  •  기사 이미지 [6~7월 제약사 이모저모]베이진, 신신제약, 한국머크, 티디에스팜,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 비보존, 한국다이이찌산쿄, 한미약품, GC녹십자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