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16일, 2015년 신학기를 맞아 블랙야크만의 아웃도어 감성을 담은 백팩인 ‘Y-G PACK’시리즈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블랙야크 ‘Y-G PACK(Yak Generation PACK)’ 시리즈는 쿠션감이 좋고 부드러운 숄더와 밀착감이 우수한 등판 시스템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노트북 수납 공간이 따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Y-G PACK’ 시리즈는 스퀘어 형태인 YG라이즈와 YG언밸런스, 라운드 형태인 YG클래식, YG컴팩트 등 총 4가지 종류이다.
주력 제품인 ‘YG라이즈’ 스퀘어 백팩은 아웃도어 감성과 퍼포먼스를 살린 포켓이 특징이다.
특히, 가방 외부에 다양한 수납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YG언밸런스’ 역시 탑지퍼를 열 수 있는 형태의 스퀘어 백팩으로 사선 절개 패턴이 포인트다. 가격은 ‘YG라이즈’ 14만 9,000원이며, ‘YG언밸런스’는 10만 9,000원이다.
라운드 스타일의 ‘YG클래식’과 ‘YG컴팩트’도 전면의 다양한 포켓과 버클, 패턴 등의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서 착용할 때도 어떤 옷이든지 쉽게 코디할 수 있다. 가격은 ‘YG클래식 13만 9,000원’, ‘YG컴팩트’ 12만 9,000원.
블랙야크 상품기획부 황상훈 부장은 “최근 소비자들은 일상복으로 아웃도어 의류를 입는 것처럼 가방이나 액세서리에서도 아웃도어 브랜드 제품을 많이 찾고 있다”며, “’Y-G PACK’은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아웃도어 브랜드만의 기술력과 디자인 요소를 더한 제품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