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뉴트리라이트 80주년 기자간담회 개최 - 더블엑스 항산화 기능성 관련 임상연구 결과도 발표
  • 기사등록 2014-07-03 16:42:20
  • 수정 2014-07-03 16:43:03
기사수정

한국암웨이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세계판매 1위 브랜드 뉴트리라이트가 3일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뉴트리라이트 창립 80주년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기자간담회는 뉴트리라이트의 탄생 80주년을 기념하고, 대표 제품인 ‘더블엑스(Double X)’의 항산화 기능성을 입증한 임상연구 결과를 발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1934년 북미 최초의 종합비타민 무기질을 탄생시킨 이래 80년간 이어온 식물영양소에 대한 연구 및 제품 개발을 위한 집념, 뉴트리라이트만의 원료 재배 및 농법 등의 역사를 영상을 통해 소개했다.

특히 창시자 칼 렌보그의 이념을 계승해 뉴트리라이트 건강연구소 설립, 전 세계 차원에서의 산학협력 체계 구축, 공격적인 R&D 투자확대 등 사이언스 리더십을 핵심 가치로 여기는 브랜드 정체성을 제시했다.

또 세계 각지에 보유한 자사 농장 및 제조시스템은 최적의 식물영양소를 통한 제품 생산에 기반에 둔 뉴트리라이트의 원칙도 보여줬다.
 
3-29.jpg

한국암웨이 박세준 대표는 “뉴트리라이트는 자연과 과학의 조화, 식물영양소의 효능 입증과 제품 개발, R&D에 대한 과감한 투자로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세계판매 1위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80주년을 맞아 진행된 이번 임상연구는 뉴트리라이트의 끊임없는 도전과 연구 정신을 보여주는 것으로 전문가들은 물론 소비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기자간담회에서는 2013년 한국암웨이가 한국영양학회와 함께 시작한 ‘5.1.3 식물영양소 캠페인’의 일환으로, 홍보대사 배드민턴 이용대 선수가 녹음과 뮤직비디오 촬영에 참여한 ‘파이토 송(Phyto Song)’을 선보였다.

‘파이토 송’은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가사와 리듬으로 ‘5가지 색깔의 채소 과일을 1일 3번 섭취하자’는 메시지를 담아 식물영양소 섭취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자 제작된 캠페인 송이다.

이용대 선수의 파이토 송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http://youtu.be/7gRvmCT06fg)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0437329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5~6월 제약사 이모저모]한국존슨앤드존슨, 한미약품, 한올바이오파마, 한국GSK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5월 31일 병원계 이모저모④]국립암센터, 동탄성심병원, 분당서울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6월 제약사 이모저모]비보존, 베이진, 사노피, 한국노바티스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