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근화제약㈜ 의료인 초청 음악 연주회 개최 - 전·현직 의료인들이 참여하는 연주회를 통한 심리치료 재능기부 확대 계기…
  • 기사등록 2014-02-17 19:34:41
  • 수정 2014-02-18 09:28:23
기사수정

근화제약이 지난 14일 여의도 본사에서 ‘Once in a life time’이라는 주제로 전 현직 의료인들이 직접 참여하는 이색적인 음악 연주회를 개최했다.

이날 연주회는 평소 친분이 있는 의료인들의 클래식 음악교류를 위해 마련됐으며, 근화제약이 이번 연주회를 후원했다.

이날 행사에 초청된 인사 중에는 이철 전 의원, 선병석 회장, 김승학 박사, 정성원 대표, 배현정 원장을 비롯 언론사 국장, 바이올리니스트 백진주 교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7-4.jpg
(사진)고려대학교 해부학과 박선화 교수가 근화제약이 주최한 ‘Once in a life time’ 연주회에서 플룻을 연주하고 있다.

연주에 참여한 의료인들은 대부분 전 현직 병원장 또는 의대 교수로 이날 평소에 쌓은 연주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참석자의 시선을 끌었다.

특히 순천향대병원 이성진 교수의 색소폰 연주를 비롯해 피아노, 바이올린, 플룻, 성악 등에 다양한 재능을 지닌 의료인들이 이번 공연을 통해 전문가 수준급의 연주실력을 뽐냈다.
 
7-5.jpg
(사진)근화제약 이주형 사장(왼쪽)과 전진상의원 배현정 원장(오른쪽)

근화제약 대표이사 이주형 사장은 “이번 연주회는 친분이 있는 의료인들의 행사로, 특별히 공연에 초대된 당사 임직원들을 위해 연주해 준 것에 대해 깊은 감명을 받았다” 고 공연관람 소감을 전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근화제약 인사부의 김천중 본부장은 “어려운 제약 환경 속에 의료인들이 제약업체 직원들과 하모니를 이룬 이번 연주가 상당히 인상적이었다”며 이번 행사가 앞으로도 지속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근화제약은 최근 공격적인 투자로 도약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업계에 주목을 받고 있다. 올해 유럽 수준의 공장가동을 위한 EUGMP인증을 획득할 예정으로 있으며, 제품 포트폴리오 강화를 위한 OTC제품, 의료기기 분야, 항암제 시장 진출 등을 모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39263324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 비보존, 한국다이이찌산쿄, 한미약품,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 비보존, 신신, 셀트리온, 한국아스트라제네카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ST, 머크, 알피바이오, 지씨셀, 큐라클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