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음, ‘싱글박스’ 출시 - 하루 만에 3살 어려진 그녀와 훈남이 된 그의 비밀
  • 기사등록 2013-02-23 21:10:40
  • 수정 2013-02-24 21:11:33
기사수정

이음(대표 박희은)이 지난 19일부터 2030 싱글들의 뷰티를 책임 질 ‘싱글박스’를 선보인다.

이번 싱글박스는 뷰티 섭스크립션 서비스 미미박스(www.memebox.co.kr, 대표 하형석)에서 이음을 위해 독점 구성한 것으로 여성을 위한 ‘싱글레이디 박스(Single Lady Box)’와 남성을 위한 ‘싱글맨 박스(Single Man Box)’ 2종으로 구성돼 있다.

‘하루 만에 3살 어려진 그녀의 비밀’이라는 컨셉트에 맞춰 구성된 ‘싱글레이디 박스’는 여성들의 동안 피부를 책임진다.

일명 여신크림이라 불리는 ‘에스엔 T크림’을 비롯해 ‘아비노 에센셜 모이스춰 립 컨디셔너 SPF15’, ‘클리오 워터프루프 턴 라이너 트위스턴 클럽 블랙’, ‘불가리 소스 디펜스 크림’ 등 총 8종으로 구성했다.

특히 클리오와 아비노, 에스엔 등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을 정품으로 구성해 트렌드와 실속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싱글맨 박스’는 ‘딱 하루 만에 훈남이 된 그들의 비법’이라는 컨셉 아래 남성들이 즐겨 쓰는 제품으로 꽉 채웠다. ‘미쟝센 파워스윙 맥스 하드 M9’, ‘DTRT 셀프 디펜스 선 프로텍터 & 노 모어 그리지 킷’, ‘아비노 에센셜 모이스춰 립 컨디셔너 SPF15’ 등 총 11종의 훈남 뷰티 아이템을 담았다.

이음 싱글박스는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등에서 이음 모바일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구입할 수 있다. 남녀 각 1천개씩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한 박스 당 1만9900원이다.

박희은 대표는 “소개팅을 앞둔 싱글남녀에게 뷰티 제품은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다”며 “싱글을 가장 잘 아는 기업 이음과 뷰티 섭스크립션의 대표주자 미미박스가 함께 준비한 ‘싱글박스’를 통해 다가오는 봄에는 모든 분들이 동안미녀, 매력훈남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36170779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5~6월 제약사 이모저모]한국존슨앤드존슨, 한미약품, 한올바이오파마, 한국GSK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6월 제약사 이모저모]비보존, 베이진, 사노피, 한국노바티스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6월 제약사 이모저모]동국제약, 동아제약, 셀트리온, 에스티팜, 큐라티스 등 소식
분당서울대병원
아스트라제네카
국립암센터
분당제생병원
경희의료원배너
한림대학교의료원
대전선병원
서남병원
위드헬스케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