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조이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뛰어난 기능성과 활용도 높은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냉방병 예방은 물론 야외 활동 시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데일리 썸머 가디건’의 경우 세탁이 쉽고 빠른 건조가 가능해 출시 초기부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또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냉감 소재의 UV컷 쿨링 티셔츠는 뛰어난 기능성이 입소문이 나면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그린조이는 초경량 바람막 이점퍼 등 여름 신상 필수 아이템을 50%, 이월 상품을 70% 파격 할인해 선보이는 이벤트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그린조이는 부산 최대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 송도 해상 케이블카(송도베이스스테이션 1층)가 있는 송도베이스테이션에 그린조이 송도점을 오픈했다. 또한 순천만 자연생태공원에도 그린조이 순천점을 오픈했고, 갯골생태공원이 있는 시흥에 그린조이 시흥점을 오픈해 특화 관광지에서도 손쉽게 그린조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그린조이 최순환 회장은 “덥고 습도가 높은 우리나라 여름 기후에 맞게 냉감 소재의 티셔츠와 통풍성, 자외성 차단 등의 기능성을 살린 여름 필수 아이템들이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킨 것 같다”며 여름 시즌 아이템들의 인기 비결을 밝혔다. 또한 “고객들이 그린조이 제품을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특화 관광지를 비롯해 전략적으로 대리점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그린조이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