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화이자제약, 맞춤형 화상 디테일링시스템 출시 - “금연치료 궁금하세요? 1:1 맞춤형 채널 V-Rep에 물어보세요”
  • 기사등록 2017-09-28 01:24:40
  • 수정 2017-09-28 01:30:49
기사수정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이 금연치료와 통증치료 분야에서 의료진 맞춤형 온라인 화상 디테일링을 제공하는 시스템인 ‘V-Rep’을 지난 21일 공식 출범했다.

V-Rep은 화이자 이노베이티브 헬스(Pfizer Innovative Health, PHI) 사업부가 의료진의 편의를 위해 질환 및 환자 치료관련 의?약학 정보를 효율적이고 통합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온라인 화상 기반의 e-디테일링 채널이다.

전문성을 갖춘 인력으로 구성된 V-Rep은 의료진이 원하는 시간에 개개인에 따른 맞춤형 정보를 실용적이고 시청각적인 방법으로 전달한다.
 
6-13.jpg

 
6-14.jpg

단순히 제품에 국한된 정보 외에 환자 치료에 도움이 되는 실용적인 정보를 폭넓게 제공하며, 의료진이 원하는 콘텐츠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현재 V-Rep으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은 금연치료보조제 챔픽스와 통증치료제 리리카다.

금연치료 및 통증치료에 대한 정보를 원하는 의료진은 ‘V-Rep 웹사이트(http://intro.pfizervrep.com)’를 통해 V-Rep에 대한 소개와 제공받을 수 있는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1:1 맞춤형 디테일링을 위한 스케줄 예약도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특히 금연치료의 경우 처방시스템 이용 방법부터 정부의 금연치료 정책 관련 업데이트 및 금연치료 상담 노하우, 그리고 약물에 대한 정보를 통합적으로 전달해 금연치료에 참여하는 의료진에게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화이자제약 이노베이티브 헬스 사업부에서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김희정 이사는 “최근 변화된 영업환경에 따라 제약 마케팅 및 영업 방식이 점차 변화하고 있는 추세이다”며, “그 중 의약품 및 질환에 대한 최신 데이터뿐 아니라 변화하는 보건의료 정책에 대한 통합적인 정보를 빠르게 전달할 수 있는 V-rep이 금연치료나 통증 치료를 하는 의료진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전달할 수 있을 것이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0652948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4월 17일 세계혈우병의날]주요 제약사들 다양한 캠페인과 기부 등 진행
  •  기사 이미지 [5월 3일 병원계 이모저모②]고려대의료원, 전북대병원, 한국원자력의학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한국MSD, 동아쏘시오홀딩스, 앱티스, 한미약품, 테라펙스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