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색 모델 조합 광고 ‘눈길’…음료 추천하는 셰프, 화장품 소개하는 근육남! - ‘케미엔젤’ 설현-‘케미술사’ 샘킴-‘케미 허셰프’ 최현석, ‘스프라…
  • 기사등록 2016-11-16 15:10:37
  • 수정 2016-11-16 15:11:50
기사수정

최근 각기 다른 분야의 셀럽들이 함께 등장해 의외의 ‘케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TV 광고가 속속 등장하고 있다. ‘15초의 예술’이라 불리는 TV 광고에서 모델들의 예상치 못한 ‘케미’가 소비자들에게 신선함과 색다른 재미를 안겨주고 있는 것.

올해 하반기 식음료, 뷰티 등 여러 업계에서 화제가 된 TV 광고 속에는 모두 공통점이 있는데, 인기스타 한 명을 중심으로 하는 단독 모델이 아닌 ‘공동 모델’들의 활약이 있었다.

유명 셰프와 먹성 좋기로 소문난 아이돌이 함께한 광고부터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는 배우와 귀여운 매력을 가진 아이돌이 동시에 등장하는 광고까지 2인 2색, 3인 3색 등 광고 속 모델들이 그려내는 환상적인 ‘케미’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TV 광고들을 만나보자.

◆“이제 셰프가 음료도 요리한다?! 전문가 조합이 만들어낸 ‘맛있는 케미’”
연예계 대표 ‘먹방돌(먹방+아이돌)’로 불리는 설현과 국가 대표급 셰프 샘킴, 최현석이 만났다.

이들은 최근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Sprite & Meal’ 캠페인 광고 모델로 활약하며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고 있다.

‘Sprite & Meal’ 캠페인은 음식 간의 환상적인 궁합을 쫓는 푸드페어링(Food Pairing)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점을 감안해, 소비자들에게 상쾌한 스프라이트와 음식과의 ‘맛있는 케미’를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위해 모델로 나선 설현과 샘킴, 최현석은 광고 영상 속에서 스프라이트와 먹음직스러운 음식과의 ‘맛있는 케미’를 생동감 있게 전달한다.

‘맛있는 케미’를 ‘케미엔젤’ 설현이 상쾌하게 스프라이트를 들이키고 파스타를 맛보는 장면은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한다.

그뿐 아니라 셰프 샘킴과 최현석이 설현을 위해 스테이크, 시푸드 등 스프라이트와 ‘케미’를 자랑하는 음식들을 요리하는 모습도 광고 속 백미 중 하나.

코카-콜라사 측은 “설현과 셰프 샘킴, 최현석이 한데 어우러져 그려낸 즐거운 ‘케미’ 덕분에 스프라이트와 음식이 어우러지는 ‘맛있는 케미’를 보다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었다”며, “곧 다가올 연말에도 세 모델의 ‘케미’ 넘치는 활약이 담긴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스프라이트와 ‘케미’ 돋는 다양한 맛들을 선보여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스프라이트’는 세계 1위 사이다 브랜드로 입안 가득 퍼지는 풍부한 청량감과 상쾌한 향이 특징인 음료다.

◆마동석-크리스탈, 화장품 광고서 ‘의외의 케미’ 선보여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공개한 ‘에뛰드 애니쿠션 크림필터:모닝광 쿠션 편’ 광고에서 배우 마동석과 아이돌 그룹 에프엑스의 크리스탈이 ‘의외의 케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영상 속 에뛰드하우스 사장으로 변신한 마동석은 핑크색 도트 무늬의 앞치마를 두르고 등장해 "나 에뛰드하우스 사장인데…"라며 자신이 출연한 영화의 대사를 패러디하며, 자신을 소개한다. 이어 고객으로 등장한 크리스탈에게 신제품을 추천하며 자신의 얼굴에 직접 쿠션 파운데이션 퍼프를 두드리는 등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써니-김흥국, ‘꿀케미’ 과시하며 시청자들 ‘Sunny’하게 만들어
아이돌 그룹 소녀시대 써니와 방송인 김흥국이 신한은행의 ‘써니뱅크’ 광고에 공동 출연해 ‘꿀케미’를 과시했다.

써니뱅크의 전속모델인 써니가 전체적으로 주목을 끌었지만, 후반에 함께 등장한 김흥국이 선보인 특유의 코믹한 연기가 재미를 더했다.

신한은행이 누구나 가깝고 기분 좋게 만날 수 있는 모바일 금융을 표현하고자 선택한 모델 김흥국은 기성세대뿐만 아니라 젊은 층에게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써니와 김흥국은 찰떡궁합 연기와 빛나는 애드립으로 촬영 내내 분위기를 ‘Sunny’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현빈-페이, ‘연인 케미’ 폭발…“얼굴에 마스크팩을 붙여야지. 왜 몸을 붙여”
마스크 팩 브랜드 메디힐의 TV 광고에서 모델 배우 현빈과 아이돌 그룹 미쓰에이 페이가 TV 달콤한 연인의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른바 ‘연인 케미’를 뽐냈다.

현빈은 거울을 보는 페이를 거울 속으로 끌어 당겨 피부 힐링을 제공한다. 현빈과 페이의 다정한 연인 같은 모습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는다.

페이는 섹시미와 빛나는 꿀광 피부를 선보이며 미모를 뽐낸다. 두 사람은 이미 지난해 공개된 1차 광고 영상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7927656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4월 17일 세계혈우병의날]주요 제약사들 다양한 캠페인과 기부 등 진행
  •  기사 이미지 [5월 3일 병원계 이모저모②]고려대의료원, 전북대병원, 한국원자력의학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한국MSD, 동아쏘시오홀딩스, 앱티스, 한미약품, 테라펙스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