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건조한 가을철, 피부 타입별 보습 크림 골라쓰자 - 보습은 기본! 영양, 탄력 기능성을 겸비한 가을 크림
  • 기사등록 2016-10-20 01:06:02
  • 수정 2016-10-20 01:07:37
기사수정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커지고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피부는 수분을 빼앗겨 푸석해지기 쉽다.

계절이 바뀌면서 건조해 지는 피부를 위해 가장 많이 찾는 제품은 바로 보습 크림!

봄, 여름에는 젤 타입 수분 크림을 비롯해 산뜻하고 가벼운 크림을 선호했다면, 건조한 가을, 겨울에는 좀 더 리치한 제형의 크림이 제격이다. 가을철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피부 타입에 맞는 보습 크림을 알아본다.

◆극건조 피부를 위한 리치 영양 크림 ‘구달 수분장벽 리치 보습 밤’
수분 크림을 덧발라도 건조함을 느끼는 악건성 피부를 가진 이들에게는 일반 크림 보다 리치한 밤 타입의 보습 제품으로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는 것이 중요하다.

구달에서 새롭게 출시한 ‘수분장벽 리치 보습 밤’은 부드럽게 밀착되는 밤 제형이 바르는 순간 오일로 변하는 밤 투 오일 텍스처의 영양 보습 밤이다.

한 겨울에도 열매를 맺는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겨우살이 열매’와 밀크 세라마이드 성분이 풍부한 영양감과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또 홍화씨, 해바라기씨, 달맞이꽃 등 옐로우 플라워 오일이 피부에 윤기를 주고, 피부 거침과 당김 현상을 해결해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특히 얼굴 이외에도 건조함이 느껴지는 손등, 무릎, 팔꿈치, 손톱 등 바디 부위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탄력이 떨어진 피부위한 동안 크림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쉬운 가을철, 피부 탄력 저하로 주름이 생기고 칙칙한 피부 톤이 고민인 이들에게는 기능성 안티에이징 크림을 추천한다.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은 피부 친화력이 높은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보습력을 최고조에 이르게 도와주는 것은 물론, 탄력과 광채 에너지까지 선사한다.

느슨해진 엘라스틴과 콜라겐의 결합 사이로 25가지 천연 성분을 불어넣어 피부를 촘촘하고 탄력 있게 케어해준다.

또 비타민이 풍부한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식물성 미백 성분들의 시너지로 화이트닝 효과가 빠르게 나타난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안심 크림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 13 트러블 진정 크림’
예민한 여드름성 피부를 가진 이들은 온도와 습도 변화에 민감해 요즘처럼 일교차가 큰 날씨에 피부가 더욱 자극받기 쉽고, 고영양 제품은 오히려 피부가 부담을 느껴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이들에게는 불필요한 성분을 배제하고 순한 보습 제품이 제격.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 13 트러블 진정 크림’은 ‘베타인살리실레이트’가 문제성 피부에 도움을 주는 저자극 크림으로, 13개의 필수 성분만을 적용시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크림 입자가 작아 가볍고 산뜻하게 발리며, 촉촉한 수분감과 동시에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7689309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4월 17일 세계혈우병의날]주요 제약사들 다양한 캠페인과 기부 등 진행
  •  기사 이미지 [5월 3일 병원계 이모저모②]고려대의료원, 전북대병원, 한국원자력의학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한국MSD, 동아쏘시오홀딩스, 앱티스, 한미약품, 테라펙스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