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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트리라이트, 80주년 기념 영상 ‘세상을 바꾼 발견-더블엑스’편 공개 - ‘더블엑스’ 탄생 히스토리와 개발 노하우 조명
  • 기사등록 2014-09-04 00:50:58
  • 수정 2014-09-04 00:5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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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트리라이트가 창립 80주년을 기념하여 ‘세상을 바꾼 발견-더블엑스’ 영상을 공개했다.

80주년 특별 영상 시리즈는 ‘식물, 토양, 농축, 더블엑스, 뉴트리라이트’ 총 5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에 공개된 ‘더블엑스’ 편은 4번째 영상이다.
이번 영상은 창립자 칼 렌보그가 뉴트리라이트 철학의 근간인 ‘식물영양소’의
중요성에 대해 주목하여 1934년 북미 최초의 종합비타민 무기질 제품을 개발을 시작으로, 1948년 출시 이래 세계적인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더블엑스의 탄생 배경을 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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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코카콜라병 디자인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디자이너 레이몬드 로위와의 협업을 통해 비타민과 무기질을 나눠 담아 영양소를 보호할 수 있도록 개발한 혁신적인 패키지 디자인에 관한 내용도 담겨 있다.

아울러 뉴트리라이트는 탄생 80주년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리딩 브랜드로서의 업계 위상과 사이언스 리더십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항산화를 통해 현대인의 DNA 건강까지 생각하는 더블엑스’라는 주제 하에 ‘더블엑스 DNA 캠페인’을 새롭게 런칭했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연구를 통해 ‘더블엑스의 섭취가 DNA의 산화적 손상을 유의적으로 억제한다’고 과학적으로 입증된 사실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특히 지난 8월부터 방영 중인 신규 TV 광고 캠페인 ‘건강 씨앗’은 건강한 DNA를 가진 작은 씨앗이 거대한 나무의 시작이 되듯이, 우리 몸의 건강도 작은 DNA로부터 시작된다는 컨셉트로 제작되어 더블엑스의 항산화 기능을 강조했다.

이 외에도 뉴트리라이트는 더블엑스의 20가지 실제 식물농축물을 담아 DNA 모양으로 형상화한 ‘더블엑스 파이토 툴킷’ 개발, 더블엑스의 항산화 효능 및 DNA손상 보호에 대한 메시지를 알기 쉽게 풀어낸 ‘DNA 1분 스토리’ 영상 제작, 뉴트리라이트 더블엑스 프로모션, 식습관에 따른 항산화 점수 측정 및 영양상담을 받을 수 있는 ‘항산화 푸드 스코어 모바일 페이지’ 운영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과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80주년 기념 특별 영상 ‘세상을 바꾼 발견–더블엑스’는 유튜브 (https://www.youtube.com/user/ABNkorea)에서, ‘더블엑스 신규 TV 광고 캠페인–건강 씨앗’ 은 뉴트리라이트 홈페이지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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