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르메네질도 제냐, 열정적 남성 위한 향수 ‘우오모’ 출시 - 제냐 베르가못의 상쾌함과 바이올렛틴 캡티브의 유니크한 플라워 노트의 …
  • 기사등록 2013-04-30 14:33:03
  • 수정 2013-04-30 15:50:48
기사수정

100년 전통의 이태리 명품 남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Ermenegildo Zegna)가 열정적인 삶을 사는 남성을 위한 프리미엄 향수 ‘우오모(UOMO)’를 5월 3일 본격 출시한다.

우오모(UOMO)는 이태리어로 ‘남자’를 의미하며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우오모’는 현대적인 남성성을 상징한다. 신제품 우오모는 열정적인 삶을 살고 자신의 운명을 향해 거침없이 나아가는 야심찬 남성을 위한 향수다.
 
유명 조향사 알베르토 모리야스(Alberto Morillas)가 개발에 참여한 ‘우오모’는 자연에서 얻은 고귀한 시트러스 향인 ‘제냐 베르가못(Zegna Bergamot)’과 유니크한 플라워 향인 ‘바이올렛틴 캡티브(Violettyne Captive)’를 조합해 남성성을 두드러지게 보여 주면서 자신감과 확신을 전하는 매력적인 향을 완성했다.
 
조향사 모리야스는 “힘과 빛 사이의 저항할 수 없는 긴장감을 표현하는 향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확고한 장인정신으로 매혹적인 상쾌함을 만들기 위해 제냐 베르가못과 바이올렛틴 캡티브의 조합을 처음으로 시도했다”고 말했다.

우오모에 사용된 바이올렛틴 캡티브는 전통적인 향수 원료로 사용돼 온 바이올렛 리프 앱솔루트(Violet Leaf Abolute)와는 다른 완전히 새로운 영역의 바이올렛 탑 노트를 제시한다. 바이올렛틴 캡티브는 함께 사용된 천연 베르가못 향을 풍성하게 하고 궁극적인 활력을 표현하는 강렬하고 특별한 향을 선사한다.

‘우오모’ 향수에 유쾌함과 열정을 더해주는 시트러스 향인 제냐 베르가못은 이탈리아 칼라브리아에 있는 에르메네질도 제냐 소유의 농장에서 재배해 제냐 향수에만 적용되는 특별한 원료로 이탈리아의 우아한 풍요로움과 품질에 대한 전통을 보여준다.
 
‘우오모’에는 우디(Woody) 계열의 우아한 베티버(Vetiver) 향이 들어 있어 향의 진정성을 끌어 올려 주고, 남성적인 매력을 담은 시더우드(Cedarwood) 향이 저항할 수 없는 매혹적인 온기를 전해준다.
 
에르메네질도 제냐 우오모 향수 보틀은 수평 줄무늬로 역동성을 표현했고, 수직 유리 기둥으로 디자인돼 남성성을 상징하는 현대적인 기념물 같다. 반짝거리는 실버톤의 이음새와 모던한 그레이 컬러의 병 뚜껑은 과감함을 보여준다.
 
신제품 ‘우오모’ 향수는 에르메네질도 제냐 부티크와 남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랩시리즈 매장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랩 시리즈는 우오모 출시를 기념해 3일부터 랩 시리즈 매장에서 우오모 향수 50ml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제냐 퍼퓸 파우치를 증정한다. 우오모 향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랩 시리즈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한편, 에르메네질도 제냐는 우오모 향수 출시에 맞춰 에르메네질도 제냐 패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라이언 번즈(Ryan Burns)를 모델로 한 신제품 화보를 함께 공개했다. 우오모 화보 촬영은 이탈리아 소설가 쿠르치오 말라파르테가 1942년에 지은 이태리 카프리 지역의 까사 말라파르테(Casa Malaparte)라는 예술적인 건축물에서 진행됐으며, 유명한 사진 작가 매튜 브룩스(Matthew Brookes)가 촬영했으며 운명에 의해 정해진 거부할 수 없는 남녀의 친밀함이 가득한 유혹적인 만남을 화보에 담았다.
 
에르메네질도 제냐 그룹(Ermenegildo Zegna Group)은 1910년 이탈리아 북부 비엘라 알프스(Biella Alps)의 작은 마을 트리베로(Trivero)에서 태어난 젊은 창업자 에르메네질도 제냐가 창립한 회사로 원단에서 기성복, 액세서리, 향수에 이르는 세계적인 최고급 남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에르메네질도 제냐는 혁신을 통해 세계 최고 품질의 원단을 윤리적으로 만들고, 원산지에서 최상의 원료를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10년에 창립 100주년을 맞은 에르메네질도 제냐는 현재 제냐 가의 4대손이 경영하고 있으며 현재, 전세계 87개국 557개의 제냐 부티크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36729987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5월 3일 병원계 이모저모②]고려대의료원, 전북대병원, 한국원자력의학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5월 제약사 이모저모]멀츠, 바이엘 코리아, 신신제약, 사노피, 한국노바티스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5월 제약사 이모저모]한국오가논, 셀트리온, 에스바이오메딕스, 앱티스, 한국다케다제약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