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런닝맨, 아시아 3국을 넘나드는 초특급 레이스 - 한국·마카오·베트남서
  • 기사등록 2013-02-16 12:26:11
  • 수정 2017-03-01 23:51:21
기사수정

9-1.jpg
오는 17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은 마카오와 베트남을 무대로 한 초특급 아시아 레이스 특집으로 꾸며져 화제다.

태국, 중국, 홍콩에 이어 4번째로 해외로 떠나는 이번 특집은 마카오 뿐 아니라 베트남까지 종횡무진하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미션 레이스로 상상을 초월하는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 할 예정이며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는 제작진의 귀띔.

이번 아시아 레이스 특집은 이전과는 달리 한국, 마카오, 베트남 아시아 3국을 아우르며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초특급 레이스를 펼칠 예정이다.

마카오 공항에 도착한 멤버들은 비행기가 착륙한 뒤 활주로에서부터 숨 돌릴 틈 없이 미션을 수행하며 질주하기 시작했다. 공항은 런닝맨팀이 온다는 소식을 접한 현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며 일순간 마비가 될 정도였다.
 
런닝맨 멤버들 이름이 적힌 플랜카드와 한국어로 멤버들 이름을 연호하는 팬들을 보며 런닝맨의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하게 했다고.

마카오의 랜드 마크인 마카오 타워에서 출연자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한 아찔한 미션이 주어졌는데 이에 전 출연자들은 아연실색했지만 이내 훌륭하게 미션을 수행해내며 대담한 면모를 보였다.

특히 세계 최고의 높이를 자랑하는 번지에서 과감하게 뛰어내린 송지효를 지켜본 외국인 관광객들은 송지효의 용기에 감탄했다고.

비밀리에 감춰졌던 이날의 게스트는 현재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MC를 맡고 있는 한혜진과 얼마 전 종영한 <강심장>에서 MC를 맡은 이동욱으로 밝혀졌다. 이들은 뛰어난 예능감과 승부욕으로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런닝맨 전 출연자들은 마카오 일정이 끝나자마자 베트남으로 이동했는데 베트남에서도 역시 뜨거운 환영을 받았으며 전 출연자들은 스펙터클 레이스를 펼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눈을 사로잡는 볼거리로 무장한 이번 아시아 레이스 특집 제1탄은 17일 일요일 오후 6시 10분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9-2.jp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36098511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제약, 메디톡스, 한국머크, 한국오가논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사노피, 삼성바이오에피스, 헤일리온, 한국화이자제약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그래디언트 바이오컨버전스, 동아제약, 알피바이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독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