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지멘스 헬시니어스, 엘리어 자회사 에포칼 인수 - 완벽한 혈액 가스 검사 포트폴리오 구축
  • 기사등록 2017-07-31 23:44:18
  • 수정 2017-07-31 23:47:10
기사수정

지멘스 헬스케어 한국법인(대표이사 이명균) 지멘스 헬시니어스가 엘리어 (Alere Inc.)의 자회사인 에포칼(Epocal Inc.)사를 인수하는 최종 계약 체결에 돌입했다고 발표했다.

에포칼은 휴대형 무선 검사 솔루션인 epoc를 포함하여 POC혈액 검사 시스템을 개발해 의료기관에 공급하는 기업이다.

에포칼 인수금액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번 계약은 애보트(Abbott)의 엘리어 인수 완료와 엘리어 인수 관련 독점 금지법 승인 및 기타 통상적 선결 조건에 적용된다.

의료기관의 진료실, 병동, 응급실 및 검사실마다 검사를 위한 필요 환경은 다를 수 있다.

지멘스 헬시니어스는 이번 인수를 통해 검사 건수가 적은 검사실을 위한 소형의 휴대형 일회용 장치부터 검사 건수가 많은 대형의 다용도 벤치탑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가장 다양한 혈액 가스 진단 솔루션을 갖춤에 따라 고객의 워크플로우를 개선하고 특정한 환경에 가장 적합한 시스템을 활용하는데 일조할 수 있게 됐다.

지멘스 헬시니어스 진단사업본부 사장 피터 코에르테(Peter Koerte)는 “혈액 가스 분야의 선두 주자인 epoc 제품 라인을 인수함에 따라 지멘스 헬시니어스는 모든 현장 검사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토털 솔루션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게 됐다. epoc 제품 라인은 체외 진단 시장에서 가장 다양한 솔루션을 자랑하는 지멘스의 디지털 에코 시스템과 완벽하게 통합된다. 이번 인수는 기존의 지멘스 현장 검사 진단 제품군을 보완하여, 전 세계 고객에게 가장 다양한 혈액 가스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epoc 제품으로 검사 가능한 동맥혈 가스 검사는 환자의 산염기 균형을 모니터링하는 데 중요한 일상적 검사 항목이다.

동맥혈 가스 검사는 중환자 치료와 관리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폐와 대사 장애를 진단하는 데 도움이 되며 환자의 중증도와 치료 효과를 가늠하는 데 효과적이다.

혈액 가스 검사 시스템은 병원, 클리닉,  응급실 및 폐 검사실과 같은 의료 환경의 중요한 필수품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0151225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ST, 바이엘 코리아, 한국머크, 한국BMS제약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바이엘, 한국노바티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올바이오파마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