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알보젠 코리아 1주년, 머시론과 함께하는 ‘111’ 캠페인 진행 - 임직원들의 머시론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자긍심 고취
  • 기사등록 2016-07-12 18:46:05
  • 수정 2016-07-12 18:46:25
기사수정

국내 출범 1주년을 맞이한 알보젠 코리아(대표 장영희)가 지난 11일 사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머시론과 함께하는 1·1·1 캠페인’을 진행했다.

‘머시론과 함께하는 1·1·1 캠페인’은 국내 출범 1주년을 맞은 알보젠 코리아가 국내 No.1 경구 피임약 머시론으로 여성건강을 선도(1)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알보젠 코리아는 최근 머시론을 인수했으며, 이달부터 알보젠 코리아의 이름으로 머시론 TV광고 캠페인의 첫 선을 보이는 등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다.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두 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주요 프로그램인 ‘111번째 주인공을 찾습니다’는 캠페인의 함축적 의미를 담은 대형 숫자 ‘1’을 회사 출입구에 설치해 직원들이 자유롭게 통과하고, 1, 11, 111번째로 통과한 직원 3인에게는 가족사진 상품권을 전달했다.

또 ‘머시론이 국내 No.1인 이유는?’을 주제로 이메일 퀴즈 이벤트는 약 500여명의 본사 및 지방사무소 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머시론이 줄인 에스트로겐 함량 ‘1/3’을 맞추는 퀴즈 방식으로 진행되어 높은 이벤트 참여와 관심을 모았다.

알보젠 코리아 장영희 대표는 “국내 출범 1주년을 맞이한 알보젠 코리아는 국내 경구용 피임약 시장 1위인 머시론을 영입한 기념으로 임직원과 함께 머시론의 성장을 기원하고자 사내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알보젠 코리아의 이름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머시론은 올 하반기,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No.1 경구 피임약으로서 여성 건강 증진에 이바지할 것이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683167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ST, 바이엘 코리아, 한국머크, 한국BMS제약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바이엘, 한국노바티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올바이오파마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