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 SBS수목극의 인기를 이어가겠다’
  • 기사등록 2014-04-13 09:25:09
  • 수정 2014-04-13 09:32:20
기사수정

SBS 새수목 ‘너희들은 포위됐다’(이정선 극본, 유인식 연출, HB엔터테인먼트 제작)의 이승기가 ‘SBS수목극의 인기를 이어가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24.jpg

‘쓰리데이즈 후속’으로 4월 30일부터 방송되는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는 압도적인 비주얼의 경찰 4인방이 레전드 수사관과 함께 펼치는 좌충우돌 청춘 로맨스 수사물이다.

이승기는 SBS 공식유튜브(http://www.youtube.com/sbsnow)와 진행된 인터뷰에서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유쾌함과 함께 가슴아픈 휴머니티도 있고, 무엇보다도 재미있는 드라마”라며 “내가 맡은 신입경찰 은대구는 남모를 아픔을 가지고 있는데, 아주 당찬 경찰이면서도 가끔 겉으로 내뱉는 말들로 인해 남들에게 상처를 주기도 한다”며 드라마와 자신의 캐릭터를 소개했다.

지난 2009년 인기드라마 ‘찬란한 유산’과 이듬해 2010년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에 출연했던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오랜만에 SBS 드라마로 돌아왔다. “마치 친정에 온 것 같다.
 
그동안 SBS에 출연했던 작품들이 반응이 좋았던 터라 이번에도 기분좋게 촬영하고 있다”며 “특히 그동안 SBS 수목드라마들이 시청자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아왔는데, 저희가 그 인기를 이어갈 수 있도록 꼭 좋은 작품으로 보답해 드리겠다”고 다부지게 들려주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이승기는 “우리드라마는 차승원선배님과 아라씨를 포함한 많은 동료 배우분들이 연기뿐만 아니라 좋은 비주얼로 드라마의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라며 "부디 많은 기대와 응원, 그리고 많은 사랑을 보내주셨으면 좋겠다”며 말을 끝맺었다.

한편, 드라마 ‘너포위’는 그동안 ‘외과의사 봉달희’, ‘오작교 형제들’등 인기드라마를 집필한 이정선작가와 ‘자이언트’, ‘샐러리맨 초한지’를 히트시킨 유인식감독이 힘을 합쳤다.
 
여기에다 이승기와 차승원, 그리고 고아라 뿐만아니라 오윤아, 안재현, 성지루, 임원희, 박정민 등 명품캐스팅으로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4월 30일 밤 10시 첫방송.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39734870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9~10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 셀트리온, 지엔티파마, 한국로슈, 한국화이자제약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9월 제약사 이모저모]갈더마코리아, 한국릴리, 한국아스텔라스, 현대바이오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10~11월 제약사 이모저모]비보존, 파로스, 하이퍼,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한올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