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피부과 시술 제대로 알기]관심 높아진 올리디아마요 특징과 알아두면 좋은점
  • 기사등록 2024-02-29 10:14:12
기사수정

요즘같이 기온이 낮고 건조한 계절에는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주름이나 각질 등 각종 피부 문제가 발생하기 쉽다.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방치하면 노화 진행이 더욱 빨라져 피부 처짐이나 주름이 더욱 심해지며, 피부 볼륨감도 소실돼 더욱 나이 들어 보이는 인상을 만든다.


천안 클린앤피부과 이찬우(대한피부과학회 정회원) 원장은 “피부에 손상이 계속 쌓이게 된 경우 꾸준한 홈 케어에도 피부 컨디션이 회복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라며, “특히나 꺼지고 처진 피부를 개선하고 싶다면 올리디아마요와 같은 스킨부스터 시술을 고려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올리디아마요

올리디아마요는 콜라겐 생성을 돕는 스킨부스터로, 생체적합성이 뛰어난 PLLA를 주요 성분으로 하고 있다. 


피부 진피층 또는 피하에 주입해 물리적 수복을 통해 얼굴 볼륨을 일시적으로 채워주며, 섬유아세포 자극으로 자가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피부 탄력과 안면부의 주름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찬우 원장은 “피부 속 환경을 리모델링하여 안티에이징 효과를 주는 시술로, 리프팅 등의 항노화 치료 효과 외에도 피부 결 개선과 피부 톤 개선, 피부의 수분감 증대, 모공 축소 등 다양한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균일하고 작은 입자로 이뤄져 있어 시술 시 결절과 같은 부작용이 발생할 우려가 적다.”라고 덧붙였다. 


◆올리디아마요 특징 

올리디아마요는 올리디아부스터 장비를 통해 시술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통증 부담을 덜어낼 수 있다. 


특히나 피부 속 공간을 만든 상태에서 주입이 진행돼 약물 손실을 줄이면서 피부에 천천히 흡수되며, 시술 후 시간이 지나면서 수분과 이산화탄소, 당 등으로 분해된다. 


신체에 잔여물이 남지 않아서 안심하고 시술 진행이 가능하다.


올리디아마요는 의료기기로 허가를 받은 시술이다. 


눈가, 팔자주름 등의 주름 부위와 이마나 볼 등 얼굴 전체에 적용이 가능하며, 꺼짐 개선 및 안티에이징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올리디아마요 장점 및 주의점 

이찬우 원장은 “얼굴뿐만 아니라 목주름이나 손등 등의 신체 부위에도 시술할 수 있고, 흉터나 튼살 개선 효과도 있어 많은 분들이 주목하고 있는 방식이다.”라며, “올리디아마요와 같은 스킨부스터는 노화 진행을 늦추는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는 안티에이징 시술이다. 개인의 피부 특징과 노화 정도 등을 모두 고려해 진행하는 것이 원하는 결과를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개인별 맞춤 시술을 위해서는 다양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 숙련된 의료진을 통해 체계적 진단을 진행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라며, “정품, 정량을 준수하는 곳에서 충분한 상담을 통해 맞춤 시술을 진행해야 하며, 필요시 추가적인 케어를 더해 개선 효과를 높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메디컬월드뉴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5981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1월 30일 병원계 이모저모③]보라매, 삼성서울, 자생한방병원, 한국원자력의학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제약, 메디톡스, 한국머크, 한국오가논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사노피, 삼성바이오에피스, 헤일리온, 한국화이자제약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