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경북대병원이 지난 10일 제1기 고객평가단 단원 12명과 병원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고객평가단을 구성, 발대식을 가졌다.
평가단 단원 12명은 사업가와 회사원, 주부 등 다양한 직종으로 구성되어있으며, 2016년 4월 9일까지 1년간 △ 병원의 의료서.비스 모니터링 및 평가 △병원의 주요 시책 · 사업에 대한 여론수렴 △기타 병원 이용 상의 불편사항 접수 및 개선사항 제안 등의 역할을 하게 된다.
칠곡경북대학교병원은 고객평가단 운영을 통해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고객을 위한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