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화이자제약, ‘센트룸 어드밴스’ 출시 - 생활환경 및 식생활 변화 등으로 달라진 한국인의 영양 요구량에 맞게 성분…
  • 기사등록 2015-03-16 14:07:02
기사수정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이동수) ‘센트룸’이 최신 한국인의 영양 상태에 따라 각 성분 별 함량이 개선된 ‘센트룸 어드밴스’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센트룸 어드밴스’는 일반 성인을 위한 ‘센트룸 어드밴스’와 실버 세대를 위한 ‘센트룸 실버 어드밴스’ 두 종류다.
6-1.jpg

센트룸은 국가별, 연령별 영양 상태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102가지 각각 다른 영양 조성의 제품을 개발해 판매하고 있다.

‘센트룸 어드밴스’는 기존 ‘센트룸’ 제품이 국내에 2003년 출시된 이후 약 12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생활 환경 및 식생활 변화 등으로 달라진 한국인의 영양 요구량을 고려해 각 성분 별 함량이 개선됐다. 특히, 한국인에게 부족한 것으로 알려진 비타민D 성분이 기존 제품 대비 2배 강화됐다.

센트룸 어드밴스는 과학적으로 처방된 새로운 조성에 따라 25가지 필수비타민과 미네랄을 한 알에 담아 영양 밸런스를 채움으로써 육체 피로의 개선, 눈의 건조감 및 야맹증 완화 등의 눈 건강, 뼈와 치아의 발육 불량 및 구루병 예방, 철 결핍성 빈혈 예방 및 치료 등에 도움을 준다.

센트룸 어드밴스의 다양한 효과는 패키지에 새롭게 삽입된 ‘베네핏 아이콘(Benefit Icon)’을 통해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한국화이자제약 컨슈머헬스케어 사업부 김상경 상무는 “서구화된 식생활과 실내 활동의 증가로 지난 한국인의 영양 상태는 매우 달라졌다”며 “최신 한국인의 영양 상태를 반영해 새로워진 센트룸 어드밴스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영양밸런스를 제공함으로써,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 데 많은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전했다.

한편, 센트룸은 세계 51개국에서 판매 중인 대표 멀티비타민 브랜드로 세계 멀티비타민 시장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국내 출시된 센트룸 제품은 일반 성인을 위한 ‘센트룸 어드밴스’와 실버 세대를 위한 ‘센트룸 실버 어드밴스’, 만 36개월 이상의 어린이를 위한 ‘센트룸 키즈’, 임부 및 수유부를 위한 ‘센트룸 프리네이탈’ 이 있으며 전국 약국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2647162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바이엘, 한국노바티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올바이오파마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ST, 바이엘 코리아, 한국머크, 한국BMS제약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17일 세계혈우병의날]주요 제약사들 다양한 캠페인과 기부 등 진행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