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타필, 미혼 모자와 함께 따뜻한 스킨십 나눠요 - ‘세타필 스킨십 캠페인’ 통해 미혼모자시설 아름뜰에 세타필 모이스춰라…
  • 기사등록 2015-02-03 16:20:46
  • 수정 2015-02-03 16:21:37
기사수정

갈더마코리아㈜(대표 박흥범)가 세타필 스킨십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일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홀트아동복지회 산하 미혼 모자시설 ‘아름뜰’(원장 이현주)에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324개(시가 500만원 상당) 기부했다고 밝혔다.

세타필 스킨십 캠페인은 ‘피부의 기분 좋은 순간을 나누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대중의 참여를 통해 세타필 제품을 적립하여 도움이 필요한 주변 이웃에게 따뜻한 스킨십의 손길을 나누는 사회공헌활동이다.
3-12.jpg

세타필은 지난해 스킨십 캠페인을 런칭하며 시민들과 HI FIVE(하이파이브)를 나누는 게릴라 이벤트와 세타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etaphil.Korea) 공유 이벤트를 통해 세타필 제품을 적립하여 피부질환을 앓고 있는 아이들에게 기부한 바 있다.

지난 연말 여의도의 대형쇼핑몰에 대형 세타필 월을 설치하고, 시민들이 직접벽면에 부착된 스킨십 미션에 참여하고 기부 제품을 적립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이번 기부 행사에는 총 1,056명이 참가하였는데,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로맨틱 이마 키스, 볼 맞춤, 백허그 등 다양한 스킨십 미션을 수행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 중 648명이 기부에 동참하여 세타필 제품을 적립, 미혼 모자에게 촉촉한 마음으로 전달되었다. 메마르고 추운 겨울을 녹이는 세타필의 따뜻한 스킨십 스토리가 담긴 풀영상은 세타필의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user/Cetaphil2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타필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이정민 주임은 “이번 세타필 스킨십 캠페인을 통해 모인 시민들의 따뜻한 마음을 아름뜰의 산모와 태아에게 전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세타필의 부드러운 스킨십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나누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세타필은 갈더마의 글로벌 인프라를 통해 개발된 스킨케어 브랜드로 약 70년 동안 전 세계 60여개국에서 판매되며,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피부 건강을 위한 스킨케어 공식인 ‘세정-보습-보호’ 3단계 제품으로 얼굴 및 전신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작용하여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의 피부 건강을 위한 해결책을 제공한다.

전체 유통채널 바디보습 부문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4년 연속(2011~2014) 대한민국 베스트화장품 1위를 수성한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2294795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4~5월 제약사 이모저모]한국오가논, 셀트리온, 에스바이오메딕스, 앱티스, 한국다케다제약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5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 셀트리온, 엔케이맥스,,한국베링거인겔하임, 한국오가논, 한올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5월 제약사 이모저모]신풍제약, 셀트리온, 제일헬스사이언스, 한독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