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못난이 주의보] 임주환-현우-최태준,‘꽃미남 3인방’촬영현장 공개, 결혼식장에서‘훈훈 꽃미모’자체발광 - 범접할 수 없는 최고의 수트발..‘안구정화’시키는 꽃미남 3인방에 촬영장…
  • 기사등록 2013-07-25 20:14:50
  • 수정 2017-04-10 11:45:43
기사수정

‘못난이 주의보’ 꽃미남 3인방 임주환-현우-최태준이 훈훈한 비주얼과 범접할 수 없는 최고의 수트발로 결혼식장을 런웨이로 만들었다.

SBS 일일드라마 ‘못난이 주의보’(정지우 극본, 신윤섭 연출)에서 안정된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임주환-현우-최태준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대량 방출했다.

1-5.jpg

공개된 사진은 이번주 방송되는‘못난이 주의보’의 한 장면으로 철수(현우 분)와 진주(강별 분)의 결혼식 촬영 현장을 담은 것. 남다른 비주얼을 뽐내는‘꽃미남 3인방’의 장난스러우면서도 즐거운 촬영현장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극중 형제 준수(임주환 분)-현석(최태준 분)의 여동생이자 누나인 진주의 남편이 되는 철수 역을 맡은 현우는 새신랑이 되는 기쁨(?)을 그대로 만끽하며 촬영장을 누비고 다녔고, 최태준과 함께 자연스럽게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셀카를 찍는 등 꽃미소를 무한 발산하며 촬영장의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무엇보다 눈에 띄는 것은 임주환-현우-최태준 ‘꽃미남 3인방’이 함께 찍은 사진. 우월한 키와 범접할 수 없는 수트발의 진수를 보여준 세 사람은 보는 이로 하여금 미소를 머금게 하는 ‘안구정화’ 비주얼로 결혼식장을 런웨이로 만들어 그 자체로 훈훈함을 자아낸다. 또한 앉으나 서나 대본에 열중인 임주환의 자체발광 비주얼도 눈에 띈다.

제작진에 따르면 평소‘못난이 주의보’ 꽃미남 3인방으로 불리는 세 사람은 그 어느 때보다 즐겁고 행복한 모습으로 촬영을 마쳤다. 특히 결혼식의 주인공인 현우는 시종일관 웃음이 얼굴에서 떠나지 않았고, 대선배 이순재는 결혼식 촬영이 처음이 이들에게 몸소 결혼식 동선을 확인해 주는 등 조언을 아끼지 않아 그 어느 때보다 훈훈한 촬영이 됐다는 후문.

‘못난이 주의보’ 꽃미남 3인방의 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임주환-현우-최태준 훈훈하네 훈훈해. 런웨이에 서 있는 것 같다”, “어느 드라마에서 이런 비주얼을 감히 쉽게 볼 수 있겠습니까? 완전 대박!”, “세 남자 비주얼도 최곤데 연기도 잘해서 너무 좋다~”, “‘못난이 주의보’ 꽃미남 3인방 승승장구 하세요~”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사랑과 이별을 통해 더욱 성숙해져가는 못난이들의 이야기이자 한 남자의 대가 없는 희생을 통해 진정한 가족애와 사랑을 보여주는 ‘못난이 주의보’는 평일 저녁 7시 20분 SBS를 통해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37475087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3월 14일 병원계 이모저모②]고려대, 고신대, 서울대, 의정부을지대, 서울부민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에스티팜,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헤일리온 코리아, 한국MSD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