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더마코리아가 21일 국내 1위 히알루론산 필러 레스틸렌의 얼굴로 배우 엄지원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레스틸렌의 광고모델로 활약하게 된 엄지원은 빛나는 피부와 우아하고 볼륨감 있는 얼굴로 레스틸렌이 추구하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가장 잘 표현하는 모델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최근 종영한 JTBC 주말드라마 ‘무자식 상팔자’에서 자신감 넘치는 커리어우먼이자 딸을 아끼는 마음이 아름다운 싱글맘 역할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결점 없이 빛나는 피부와 단아하고 세련된 얼굴라인으로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갈더마코리아 에스테틱 사업부 총괄 박형호 전무는 “지난해 레스틸렌의 광고모델로 엄지원씨를 기용함으로써 성공적인 광고-홍보 효과를 누렸고, 2012년 레스틸렌의 매출이 약 200억을 돌파하는 등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며 “올해도 레스틸렌의 얼굴로 엄지원씨를 앞세워 지속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레스틸렌의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나아가 한국 여성들의 업그레이드된 미모에 대한 욕구를 자연스럽게 채워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전 세계적으로 1,500만건 이상이 시술되고 있는 레스틸렌은 최초로 미국 FDA 승인을 받은 피부조직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 필러(Hyaluronic Acid?HA)로 그 안전성이 검증됐으며, 특허기술인 NASHA™ 기술을 이용한 제품으로 생체적합성이 높다.
최근 피부 탄력 및 볼륨과 안색 개선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레스틸렌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에 대한 다양한 해결책을 제공하고 있다.
레스틸렌은 환자의 얼굴 부위와 피부 상태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필러 제품으로 레스틸렌® 리도카인, 펄레인 리도카인, 써브큐 그리고 레스틸렌® 비탈 등의 다양한 제품군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