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황광희의 ‘진짜 키’가 밝혀진다.
몸 관리를 위해 헬스장에 간 광희-선화는 키를 측정하게 되었다. 평소 높은 깔창을 애용하기로 알려진 광희는 실제 키는 굉장히 작다는 의혹을 항상 달고 있었고, 지난 해 한 예능프로그램 키 측정에서 173cm가 나와 작게 나왔다며 억울함을 호소했었다.
하지만 광희는 이번 측정 결과를 보고 “정확하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는데.
선화는 시크릿 담당 헬스트레이너에게 “시크릿 중 힙 라인이 최고”라는 평가를 받으며 헬스돌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선화는 남자들이 드는 무거운 운동기구도 거뜬히 들며 반전 매력을 뽐냈고, 이에 광희는 “나를 두 번 죽이는 일이야”라며 좌절했다.
광희의 ‘진짜 키’와 가녀린 몸매 뒤에 숨겨진 선화의 엄청난 힘은 오는 23일(일) 오후 5시 10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세아, 신다은의 폭로에 5년 전 취중 탈춤 완벽 재연!
윤세아가 5년 전 취중 탈춤을 완벽 재연해 줄리엔 강을 놀라게 했다.
전통혼례를 치른 윤세아-줄리엔 강은 결혼식을 축하해주러 온 하객들과 함께 간단한 피로연 시간을 가졌다. 그러던 중 윤세아의 절친 신다은이 5년 전 윤세아와의 놀라운 첫 만남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신다은은 “기획사 MT에서 처음 만났을 때 윤세아가 충격적인 탈춤을 선보였다”며 윤세아의 본모습을 폭로했다. 하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윤세아는 맨 정신에 5년 전 취중에 선보였던 탈춤을 완벽하게 재연해보였다.
윤세아의 탈춤은 오는 23일(토) 오후 5시 10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를 통해 방송된다.
◆고준희-정진운! 두 번째 만남에 요리 도중 폭발한 사연은?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 새롭게 합류한 고준희-정진운 부부가 요리를 하던 중 첫 위기를 맞았다.
요리를 잘 못하는 고준희-정진운은 첫 만남에서 서로에게 요리 수업을 권하며 은근한 신경전을 보였다. 두 사람은 “요리를 더 잘하는 한 사람을 밀어주자”며 합의점을 찾았고, 함께 요리를 배우러 가게 되었다.
처음으로 요리에 도전한 두 사람은 생각보다 어려운 채썰기 등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요리를 가르쳐 주던 셰프는 “정말 막 하시네요”라며 악평을 해 두 사람을 민망하게 만들었다.
고준희-정진운 커플은 더욱 혼란에 빠지게 되었고, 결국 진운은 준희에게 다급하게 “내 말 들으라니까!”라고 외치며 언성을 높였다.
정진운이 고준희에게 소리를 지르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오는 23일(토) 오후 5시 10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