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성서울병원 BMCC, 비전자의료기기 투자유치 및 기업설명회 개최
  • 기사등록 2017-08-23 20:17:24
  • 수정 2017-08-23 20:18:12
기사수정

삼성서울병원 바이오-의료중개지원센터(BMCC, 센터장방사익)가 오는 30일 이 병원 암병원 지하 2층 중강의장에서 ‘비전자의료기기분야투자유치및기업설명회 (IR)’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생산기술연구원 바이오메디칼생산기술센터(센터장 이우종) ‘영천시 바이오메디칼 산업생태계 조성 및 활성화’의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주관은 삼성서울병원 BMCC가 맡았다.

이번 행사에는 서류심사를 거쳐㈜오티스바이오텍,㈜솔메딕스,㈜허브메디칼,에스앤지바이오텍,㈜인코아총 5개 기업이 참여한다.

이들 기업은 설명회에 앞서 한국투자파트너스 정순욱 팀장, 에스엘인베스트먼트 정광하 팀장, 스틱인베스트먼트 윤기현 수석 등 투자심사역 3명으로부터 멘토링을 받았다.

행사 당일에는 스틱인베스트먼트 박민식 상무(파트너), 한화인베스트먼트 안세헌 이사, 인터베스트 임정희 전무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기업을 진단하고 사업성과 투자가능성에 대한 조언을 한다는 계획이다.

여기에 기업 기술과 관련된 분야의 삼성서울병원 임상교수들이 함께 참여하여 현장의 니즈 전달 및 사용자 입장의 의견도 공유된다.

방사익 센터장은 “고부가가치 비전자의료기기 분야의 중요성을 공유하고 국내 우수한 비전자의료기기 기업들의 가치를 널리 알려, 관련 투자 및 산업생태계가 활성화되기를 희망한다”며,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8월 29일까지 홈페이지(www.bmcc.or.kr)를 통해 사전등록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0348704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ST, 바이엘 코리아, 한국머크, 한국BMS제약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바이엘, 한국노바티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올바이오파마 등 소식
분당서울대병원
아스트라제네카
국립암센터
분당제생병원
경희의료원배너
한림대학교의료원
대전선병원
서남병원
위드헬스케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