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름철, 기온 2도 상승 시 모공 크기 1.5배 넓어져 각별한 모공 관리 필요 - 노폐물을 깨끗이 씻어주는 클렌징 오일부터 피지조절 및 모공케어 뷰티템 …
  • 기사등록 2017-07-30 21:48:49
  • 수정 2017-07-30 21:50:19
기사수정

더운 여름철, 피부 분비가 왕성해지고 뜨거운 햇빛으로 인해 피부 열 노화가 발생하면 모공이 넓어져 고민하는 사람이 많다.

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기온이 2℃ 상승할 때마다 모공 크기가 약 1.5배 넓어지게 돼 여름철 각별한 모공관리가 필요하다. 모공이 넓어지게 되면 피부 탄력 저하는 물론 모공을 막고 있는 노폐물로 인해 트러블이 생기기 때문이다.

여름철 넓어진 모공으로 인해 고민이라면 우선 꼼꼼한 클렌징으로 노폐물과 피지를 깨끗이 씻어주는 것이 중요하며 모공을 관리해줄 수 있는 뷰티템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여름철 넓어진 모공으로 고민인 사람을 위해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단계별 모공 케어 뷰티템을 소개한다.

◆올리브 오일로 노폐물을 말끔히, 촉촉함까지
모공이 넓어지는 근본적인 이유는 과다한 피지분비로 특히 여름철은 왕성해지는 피지와 땀이 모공을 막아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어 깨끗한 클렌징이 중요하다.

특히 클렌징 제품 중 클렌징 오일은 피부에 밀착된 메이크업과 피지, 노폐물, 묵은 각질까지 말끔한 클렌징을 도와주면서 피부 외벽에 자연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함을 피부에 그대로 유지해준다.

DHC ‘딥 클렌징 오일’은 CAAE 인증을 받은 100% 스페인산 올리브 오일이 고함량 함유되어 피지와 노폐물, 묵은 각질까지 완벽하게 클렌징 해주는 올인원 클렌징 오일이다.

로즈마리 추출물, 토코페롤 등의 식물성 오일 배합으로 저자극 클렌징이 가능하며 오일이 물로 변해 끈적이거나 오일감이 느껴지지 않는 말끔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식물성 오일 성분이 매일 바르는 선크림부터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한번에 깔끔하게 지워준다.

◆피지 조절에 도움을 주는 산뜻한 제형
클렌징 단계에서 깨끗이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한 다음 모공 고민의 원인인 피지 분비를 조절해주는 스킨케어로 피부를 케어해주는 것을 추천한다.

아이소이 ‘산뜻! 에센스로션’ 은 피부 본연의 수분을 닮은 천연유래 성분을 활용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데 도움을 주는 에센스 로션이다.

청량한 수분감이 가득한 제형으로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유분이 과잉 분비되는 지성피부의 악순환을 차단하는데 도움을 준다. 아이소이의 민감케어 특허 성분인 ‘나투로 제이씨’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자극 피부자극완화, 진정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모공에 탄력을 주어 촘촘하게 가꿔줘
모공으로 인한 피부 탄력 저하로 칙칙하고 늘어진 피부 때문에 완벽한 모공 케어가 필요하다면 기초 단계에서 모공에 탄력을 주어 쫀쫀하게 조여주는 기능성 제품을 추천한다.

쏘내추럴 ‘포어 이펙트 타이트닝 스팟 에센스’ 는 즉각적인 쿨링감으로 도드라지게 모공이 넓어진 부위를 집중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늘어난 모공 벽 사이의 탄력을 높여 모공을 타이트하게 조여줘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며 특히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겔 타입의 제형으로 메이크업 후에도 화장이 밀리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0141892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그래디언트 바이오컨버전스, 동아제약, 알피바이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독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셀트리온, 알피바이오, 한국 노보 노디스크제약, 한올바이오파마, 티움바이오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동화약품,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GC셀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